브랜드뉴스

투쿨포스쿨, 1호점 홍대 매장 오픈

2010-05-26 08:32:29

㈜토다코사에서 출시한 '투쿨포스쿨'이 홍대에 첫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투쿨포스쿨은 1625세대를 타깃으로 구성된 디자인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로 지금까지는 토다코사 매장과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다. 따라서 이번에 오픈하는 홍대점은 투쿨포스쿨의 제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첫 번째 매장인 셈.

'학교만 다니기에는 너무 예쁜 걸(Girl)' 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투쿨포스쿨은 현재 런던과 뉴욕에서 활동중인 일러스트레이터 '안케 웨크만(Anke Weckmann)'의 일러스트에서 차용한 세련되고 아기자기한 느낌의 캐릭터가 특징적이다.

그 중에서도 시에나(Sienna)는 러블리&걸리쉬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으며 엠마(Emma)는 내츄럴한 보헤미안 스타일, 조이(Joey)는 심플하면서도 쿨한 톰보이 스타일을 보여 준다. 이처런 각각의 캐릭터는 투쿨포스쿨이 지향하는 메이크업 룩과 스타일을 대변해 메이크업 연출 뿐 아니라 제품을 고르고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이민수 브랜드 매니저는 "투쿨포스쿨은 실용성과 함께 재미를 추구하는 위풍당당 1625세대를 위한 브랜드"라며 "앞으로 홍대 매장을 비롯해 나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줄 아는 세대를 위한 매장을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홍대점 오픈을 기념해 5월11일부터 10일간 홍대의 문화를 대변하는 그래피티작가와 인디밴드를 초청해 오픈식을 진행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웨딩 헤어 스타일 어떤게 좋을까?
▶ 결혼식장에서 진정한 美人으로 거듭나는 비결?
▶ 올 봄 웨딩엔 인형처럼 꾸며볼까?
▶ 두상을 예쁘게 해주는 웨딩 헤어 스타일 따로 있다!
▶[이벤트]한샘에듀, 클릭만 하면 전화 영어 한 달이 공짜?!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