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두피, 탈모 관리의 대표 주자 헤솔 두피클리닉스 부산서면점

2016-02-04 14:24:18

[뷰티팀] 외모를 결정짓는 많은 요소 중에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곳은 어디일까.

예전 같았으면 피부, 몸매 등을 꼽았겠지만 최근에는 주저 않고 ‘머리’를 꼽는 이들이 적지 않다. 적은 머리숱 또는 탈모가 진행되는 머리는 외모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부정할 수 없기 때문이다.

최근 탈모는 유전적 원인을 비롯해 스트레스성 탈모, 트러블 두피, 지루성 두피염 등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며 그 진행 형태 또한 각기 다르게 진행된다.

탈모 환자가 증가함에 따라 탈모를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두피 클리닉, 탈모 클리닉 등이 급격히 증가했으며 탈모 고민을 지닌 이들은 두피관리실 선택에 있어 또 한 번의 고민을 안고 있는 상황이다.


헤솔 두피클리닉스 부산서면점의 김동연 원장은 “탈모 관리는 무엇보다 정확한 방법과 전문적인 관리가 적시에 이뤄져야 한다. 두피 문제와 탈모로 고민 중인 많은 이들이 올바르고 정직한 두피관리실을 찾아 전문탈모클리닉 관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두피클리닉 선택의 중요성을 짚었다.

서면탈모클리닉 헤솔두피클리닉스를 방문하는 연령층은 최근 부쩍 다양해졌다. 학업스트레스로 인해 탈모를 겪는 10대 후반부터 직장스트레스가 치명적인 20대 후반 등 젊은 층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밖에 노화로 인한 탈모, 유전적탈모, 지루성탈모, 건선 등 탈모에 대한 문제뿐만 아니라 비듬, 피지, 트러블, 두피가려움, 두피각질 등 두피 문제까지 환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전문 관리를 위해 두피탈모전문센터를 찾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부산탈모클리닉 헤솔두피클리닉스는 두피전문가 트리콜로지스트 임상센터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두피타입별, 탈모진행도에 따라 선택형 옵션 관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합리적이고 신뢰도가 높다.

또한 자연친화적 두피모발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자연적 소재와 제품으로 두피모발의 근본적 문제점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해준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부산 대표 두피탈모클리닉 헤솔 두피클리닉스는 두피 탈모 전문 기업 에코마인의 자사 두피관리센터로 16년이 넘는 탈모클리닉 노하우를 자랑한다. 전국에 걸친 네트워크와 오랜 센터 임상을 통해 남성탈모, 문제성두피, 여성탈모, 원형탈모 등의 임상 결과를 구축한 바 있다.


전문 두피탈모센터 헤솔 두피클리닉스는 부산 서면점을 중심으로 부산에만 6개 지점, 서울 등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이중 부산탈모 클리닉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헤솔 서면 두피관리실은 실제 유효한 탈모관리와 두피관리로 많은 이들에게 신뢰를 얻으며 탈모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김동연 원장은 “두피 문제, 탈모로 고민 중이라면 정밀 진단과 1:1 상담을 통해 알맞은 프로그램으로 관리 받기를 추천 드린다. 전문 탈모관리 시스템을 통해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호전되는 두피와 탈모 상태를 볼 수 있을 것”이라 전하며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와 자신감 결여, 외모 콤플렉스 모두 해결할 수 있는 가장 빠른 길”이라 밝혔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에 위치한 헤솔 두피클리닉스 서면점은 타 프랜차이즈 두피관리실과는 차별화된 시스템, 안전하고 효과적인 관리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는 부산 탈모 관리 잘하는 곳, 서면 추천 두피탈모관리실 등으로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으며 탈모관리, 두피관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헤솔두피클리닉스 부산서면점(051-806-8880)에서 가능하며 카카오톡(ID:hs8880)으로도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헤솔두피클리닉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겨울 보습 크림, 뷰티에디터가 꼽은 TOP 3 빌리프-세타필-아이소이
▶ [손끝★스타일] EXID 하니, 그가 더욱 반짝이는 이유는?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스타 #헤어] 2016 남자 헤어 트렌드 미리보기
▶ [뷰티테스트] 2016년 최고의 수분크림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