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시선을 사로 잡는 동안 얼굴!

2010-01-21 15:39:47

어딜가나 사람들의 시선을 받는 여성이 있다. 잘나가는 여성들도 부러워하는 그녀의 매력은 바로 얇은 주름 한 점 없는 탱탱한 동안 얼굴. 화려한 메이크업 테크닉으로 완벽히 결점을 커버한 것 보다 더 빛나는 동안 피부 또한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일쑤다.

이처럼 누구나 부러워 하는 촉촉한 피부와 탱탱한 동안 얼굴을 만들기 위해 많은 이들이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이나 성형 수술을 시도한다. 하지만 다양한 방법 동원에도 불구하고 나이가 들수록 점차 얇아지는 피부조직과 스트레스로 인해 처지는 얼굴만큼은 막을 길이 없는 것이 현실.

이에 일명 쁘띠성형이라 불리는 주입식 필러 시술을 통해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짧은 시간 안에 간단히 주사를 맞는 것만으로 볼이나 코, 입 주변 팔자 주름 등에 발생된 잔주름을 제거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에는 주름을 제거 하는 것 뿐 아니라 리프팅과 함께 피부의 수분 밸런스까지 잡아주는 필러시술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피부에 주입하는 화장품이라고도 볼 수 있는 히알루론산 필러인 '레스틸렌 비탈'을 피부 진피 내에 주입하면 피부를 개선과 함께 탱탱한 피부에 수분까지 더하게 된다.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레스틸렌 비탈'을 피부 탄력이 결정되는 피부 진피 층에 주입하면 탄력은 물론 코 옆이나 입가의 팔자 주름 등이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해피부과 김승일 원장 "히알루론산 성분을 피부에 주입하게 되면 피부 탄력에 영향을 주는 피부 섬유모 세포에 영향을 주어 콜라겐의 생성을 증가 시킨다"며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보습력이 강해져 피부가 촉촉해지고 맑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레스틸렌 비탈'은 인체 피부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이용해 만든 필러로 전문의들 사이에서도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비동물성 제품으로 부작용 없이 안전한 '레스틸렌 비탈'은 얇은 피부의 주름 제거를 비롯해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주는데도 탁월하다. 더불어 나이를 나타내는 손이나 목주름 제거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매일 아침마다 거울 앞에서 주름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탱탱한 피부와 함께 동안 피부까지 만들 수 있는 필러시술을 통해 자신감까지 되찾아 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출처: 영화 '금발이 너무해' 스틸컷)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촉촉+탱탱' 피부로 변신하려면?
▶ 팔자주름 펴면 팔자 핀다?!
▶ 보기만 해도 애교 넘치는 '애교살' 남자 녹는다~!
▶ 스타들처럼 '사진빨' 잘 받는 법
▶ 외모를 가꾸면 경쟁력도 올라간다?
▶ S라인 몸매 살려주는 'VTR 라인'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