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남몰래 살짝 예뻐질 수 없을까?

2014-08-04 19:06:29
최근 수술에 대한 부담 없이 손쉽게 볼륨감을 줄 수 있는 필러 시술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필러를 주입해 시술을 진행하게 되면 짧은 시간 안에 콤플렉스 부위를 제거하고 바로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회복기간을 따로 거칠 필요가 없다.

그 중에서도 인체 피부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레스틸렌'은 부작용이 거의 없어 많은 전문의 들이 선호하고 있다. 수많은 히알루론산 제제 필러 중 가장 안전하고 모양이 오래 유지되며 자연스럽기 때문이다.


특히 '레스틸렌'을 주입하면 시술부위에 볼륨감을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보습 작용이 강해 주로 화장품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인해 피부가 촉촉하고 탱탱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미지업성형외과 김성남 원장은 "레스틸렌 필러 시술에서 가장 효과적인 적응증을 보이는 곳은 바로 눈 밑 애교살과 코 부위다. 눈 밑 애교는 자연스럽게 연출 할 수 있으며 코는 예쁘게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김 원장은 "최근 가장 선호하는 미용성형 트렌드는 작은 동안형 얼굴에 서구적인 글래머 몸매를 매치하는 것"이라며 "따라서 동안 얼굴을 만들기 위한 필러 시술을 선호하는 이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라고 덧붙였다.

한편 '레스틸렌'은 코나 애교살 부위에 볼륨감을 더하는 것은 물론 이마 주름, 미간 주름, 입술 주름, 팔자 주름 등 골이 깊은 주름을 개선하는데도 효과적이다. (사진제공: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2010년 여름, 어떤 헤어스타일이 유행할까?
▶ 나이 먹어도 내 얼굴 '탱탱' 이상무!
▶ 여름에도 내 피부는 수분을 원해!
▶ 미니스커트보다 더 시원한 롱스커트?!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1분 마다 1개씩 팔리는 랑콤의 스테디셀러가 공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