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한채아, 댕기머리 CF 속 자연을 닮은 머릿결 공개

2015-03-10 17:44:56

[김희영 기자] 배우 한채아가 댕기머리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되어 촬영한 TV CF를 공개했다.

일일 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 여주인공으로 열연 중인 배우 한채아는 이번 CF를 통해 풍성하고 힘이 넘치는 머릿결을 한껏 뽐냈다. 대역 없이 촬영된 CF 속 한채아의 머릿결의 비밀은 바로 댕기머리 브랜드 철학에서 엿볼 수 있다.

댕기머리는 자연에서 얻은 최상의 원료로 모발의 근본인 두피부터 건강하게 관리해 풍성하고 힘이 넘치는 모발로 가꾸어 준다. 힘이 넘치는 모발은 자연스러운 볼륨감으로 어떤 옷에도 어울리는 매력적인 헤어스타일을 완성시킨다.

평소 댕기머리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을 관리하고 있었다는 배우 한채아는 실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어 영광이라며 향후 댕기머리 브랜드 전속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제품을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댕기머리 제조사 두리화장품은 배우 한채아 TV CF 온에어를 시작으로 매거진 인쇄 광고를 비롯해 소비자와 함께하는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 활동을 본격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올해부터는 정통 한방에서 보다 넒은 의미의 자연주의 브랜드로 탈바꿈하여 자연을 닮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기능성 헤어 케어 브랜드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댕기머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가 사용하는 ‘아이유 팩’ 뭐야?
▶ [뷰티 핫플레이스] 제2의 명동을 꿈꾼다! 뷰티 공간 ‘가로수길’
▶ [뷰티리뷰] 모델 품평기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 男 배우들의 마스크 팩 바라기
▶ 워너비 女 아이돌 스타들의 꿀피부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