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뷰티리뷰] 모델이 사용해 본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품평기

2015-03-03 11:03:30

[김희영 기자] 패션과 뷰티 부문에서 앞서가는 모델들이 직접 사용한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품평기.

언제부터인가 모델 출신 연기자 혹은 모델들의 활동이 부쩍 늘었다. 브라운관과 영화 스크린에서는 물론 길거리에서 쉽게 접하는 광고판까지 익숙한 모델들의 얼굴이 눈에 띈다. 마른 체형에 큰 키, 오목조목한 이목구비까지 어디 하나 빠질 것 없이 갖춘 스타일이 지금 시대의 트렌드와 잘 맞아떨어진 이유에서다.

트렌드에 민감한 앞서가는 모델들에게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품평을 요청했다. 무대 위 강렬한 조명과 셀 수 없이 바뀌는 헤어스타일로 쉽게 상하는 머리카락 케어 팁과 솔직한 제품 품평을 들어봤다.

전민옥_모델
“푸석푸석한 머릿결에 좋은 제품!”


1. 헤어 타입은? 건성 타입. 머리를 감고 나면 푸석푸석해지고 건조해지는 머리카락.
2. 헤어 케어는 어떻게 하고 있는가? 헤어는 두피와도 관계가 있기 때문에 머릿결만큼 두피도 신경 쓰고 있다. 두피에 좋다는 스프레이를 구입해 사용하며 수시로 마사지를 해주고 있다. 또 오일리 하거나 수분감이 있는 에센스를 필수적으로 사용해 머릿결에 촉촉함을 주려고 한다.
3. 꼭 사용하는 헤어 제품은? 머릿결이 갈라질 정도로 건조하고 푸석해 오일 세럼을 발라주며 두피를 항상 청결하게 해주는 스프레이 형태의 두피 에센스를 사용한다.
4. 헤어 관리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케어는? 드라이를 하게 되면 머리카락에 열이 가해지면서 더욱 쉽게 상한다. 머리에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에센스를 꼭 발라줘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것이 좋다. 머리를 말리고 난 후 한 번 더 에센스를 발라준다.
5.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를 사용해본 소감은? 소량 사용으로도 거품이 잘나고 향이 정말 좋았다. 컨디셔너나 린스를 사용하지 않고 샴푸만 사용했는데도 머리가 푸석이지 않고 정돈된 느낌이었다.
6. 기존 샴푸와 다른 점을 꼽으라면? 기존 샴푸는 가끔 머리에 남아있다는 느낌이 드는데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샴푸는 시원하면서도 자극적이지도 않아 좋았다. 아르간 오일이 들어있어서 수분감이 많은 느낌.
7.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은? 건성 타입에 머리카락에 촉촉함을 느끼고 싶은 사람에게 적극 추천한다. 함께 있는 아르간 제품 라인을 같이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 되는 느낌!

김현진_모델
“손상 헤어 케어를 위한 필수품!”


1. 헤어 타입은? 지속적인 염색과 펌, 잦은 헤어기기 사용으로 인한 극손상 헤어 타입.
2. 헤어 케어는 어떻게 하고 있는가? 미용실에서 계속 케어를 받아야 하는 머릿결이지만 비용적인 부분에 부담감이 있어 케어를 따로 받지는 않는다. 주로 집에서 트리트먼트와 에센스를 주로 사용해 관리하고 있다.
3. 꼭 사용하는 헤어 제품은? 머릿결을 부드럽게 해주는 트리트먼트와 에센스 제품. 가끔 좋은 샴푸를 구매해 사용해보기도 한다.
4. 헤어 관리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케어는? 머릿결. 만지는 것뿐 아니라 무대 위나 사진 촬영 시 머릿결이 좋은지 나쁜지 눈에 보이기 때문에 중요하게 관리한다.
5.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를 사용해본 소감은? 향도 좋고 미세하면서 부드러운 거품이 머리 감기의 느낌을 좋게 했다. 특히 깔끔한 세정력과 상쾌한 느낌이 돋보인 제품. 샴푸만으로도 머릿결이 부드러워지는 걸 느낀 건 처음이었다.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헤어팩과 함께 사용했더니 손으로 만졌을 때 훨씬 촉촉한 느낌이 들었다.
6. 기존 샴푸와 다른 점을 꼽으라면? 머릿결이 너무 안 좋아서 샴푸 전에 린스를 사용해야 부드럽게 감기는데 이 제품은 아르간 오일 때문에 샴푸만 하는데도 부드럽게 사용 할 수 있었다. 시간도 단축되고 머릿결이 더 좋아지는 느낌을 받았다. 또 샴푸를 짤 때 다른 제품들보다 묽은 느낌을 받았고 소량 사용으로도 거품이 잘난다는 장점이 있다.
7.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은? 잦은 탈색, 염색과 펌, 잦은 헤어기기로 인한 극 손상 머릿결을 갖고 계신 분에게 꼭 추천하고 싶다.

석단비_모델
“얇은 모발을 탄력 있게!”


1. 헤어 타입은? 탈색 모발이어서 손상이 많이 되어 있는 상태. 모발이 많이 얇은 타입.
2. 헤어 케어는 어떻게 하고 있는가? 따로 관리는 안 하고 있다. 아랫부분이 많이 상해서 주기적으로 잘라주는 것 정도. 항상 단발머리를 유지하고 있다.
3. 꼭 사용하는 헤어 제품은? 케어는 따로 하고 있지 않지만 유일하게 사용하는 샴푸는 철저히 보고 사용하고 있는 편이다.
4. 헤어 관리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케어는? 헤어에 사용하는 제품들 중 화학 성분이 많이 들어 있는 건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천연 제품이 들어가 있는지 확인하고 사용하고 있다.
5.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를 사용해본 소감은? 일단 탈색 모발이라 손상이 심해서 샴푸할 때 머리가 잘 빗겨지지 않고 뭉치는 편인데 아르간 에센셜 샴푸는 부드러워서 좋다. 머리를 말리고 나서도 실키한 느낌이 지속되는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잘 끊어지던 머리카락이 탄력 있고 탄탄해진 느낌.
6. 기존 샴푸와 다른 점을 꼽으라면? 일단 부드럽다는 점. 어떻게 보면 유분감이 있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유분감 보다는 좀 부드럽다는 표현이 더 적합한 것 같다.
7.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은? 머리에 손상이 많이 있는 사람들이 사용하면 훨씬 머릿결이 좋아질 거라 확신한다.

[한 눈에 보기]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헤어 타입: 모든 헤어 사용 가능. 특히 잦은 펌과 염색, 드라이로 거칠어진 모발, 자외선에 손상된 모발, 끝이 쉽게 갈라지는 모발, 자주 엉키는 모발 케어에 효과적이다.
성분: 아르간트리커넬오일, 달맞이꽃오일, 로즈마리잎 추출물 등
특징: 다양한 어워드에서 1위로 뽑힐 만큼 제품력을 인정받는 샴푸로 유기농 아르간 오일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로즈힙 오일과 달맞이꽃 오일이 윤기를 향상시켜 엉킴과 푸석거림을 개선시켜주는 저자극 포뮬러 샴푸.
사용법: 모발에 충분히 물을 적신 후 적당량의 샴푸를 덜어 머리카락과 두피에 충분히 거품을 낸 후 미온수로 깨끗이 헹구어 준다. 이때 뜨거운 물로 머리를 감으면 자극이 가해져 머릿결이 상할 수 있으므로 물 온도를 조절해서 샴푸해야 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베이비 페이스 최강희-안소희 “피부 관리 어떻게 해?!”
▶ [뷰티신상] 3월 주목해야 할 신제품
▶ 꽉찬 3월, 야근이 많은 직장女를 위한 뷰티백서
▶ [뷰티 핫플레이스] 프라이빗한 뷰티 집합소 ‘코엑스몰’
▶ 빅스-2PM, 男아이돌 스타의 탐나는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