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드림하이' 안선영-찬성, 깜짝 키스신에 숨겨진 大반전! 네티즌도 '깜놀'

2011-02-15 12:50:06

[연예팀] 김현중, 조수미, 송해, 구준엽, 주영훈 그리고2PM 닉쿤에 이어 ‘드림하이’의 초특급 카메오 리스트에 2PM의 막내 찬성이 이름을 올렸다.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이응복 김성윤 연출, 박혜련 극본)14일 방송분에서는 안선영과 2PM의 찬성의 깜짝 키스신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술에 만취된 오선(안선영)은 싱글임을 한탄하며 비틀거리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웬 잘생긴 청년(찬성)을 만났다. 청년은 오선에게 자신의 목도리까지 걸어주며 집까지 바래다주고, 안선영은 그런 청년에게 반해 과감하게 키스했다.

오선이 찬성에게 목도리를 돌려주려 하자 찬성은 “나중에 다시 만날 때 돌려 달라”고 말해 오선의 마음을 흔들었다.

그러나 곧이어 대반전이 그려졌다. 키스를 끝낸 그녀 앞에 찬성이 아닌 사채업자 마두식(안길강)이 서있었던 것. 술김에 마두식의 모습을 젊고 멋진 꽃미남으로 잘못 봤던 것이다.

이를 접한 시청자들은 “갑자기 찬성군 나와서 깜짝 놀랐다. 마두식과의 급진전장치로 황찬성이 나올줄이야!”, “실컷 웃었다”, “너무 부러워요”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선영은 14일 ‘드림하이’방송이 끝난 직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찬성과 키스신 애프터 사진!! 너무 착한 찬성 군. 본인도 추운데 누나 춥다고 핫 팩 건네주던 완소아이돌!"라며 찬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 홀림&CJ미디어 )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14년 전 심은아 아들' 김민상, 유승호 이을 '잘 자란 아역스타' 등극
▶카라, 화해무드는 일본 활동 위한 것? 또다시 갈등 깊어지자 네티즌도 비난

▶쇼핑몰 '월 매출 1억' 백보람 "돈이 없어 쇼핑몰 시작했다"
▶'오션' 우일 오늘(15일) 현역입대 "섭섭한 마음이긴 하지만…"
[무료 이벤트] 한정판 '바비 플랫 슈즈' 팡팡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