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코갓탤' 김홍준에 감동적인 응원 봇물, 결국 예선 통과

2011-06-19 13:49:17

[연예팀] 감동의 글로벌 재능 오디션 ‘코리아 갓 탤런트’에 감동적인 응원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tvN ‘코리아 갓 탤런트’에 지원한 SBS 공채개그맨 출신 김홍준에게, 개그맨 한민관에 이어 ‘잭슨황’ 황영진, 양세형 등 개그맨들은 물론, 하하와 박슬기 등도 열띤 응원을 보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들의 트위터를 김대훈, 최기섭, 윤성한 등 동료개그맨들이 또다시 RT하면서 관심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양세형은 지난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개그맨 김홍준이 내일 코리아갓탤런트에 나온다구 합니다. ㅋㅋ 내일 본방사수들 해주시구 응원 부탁드립니다. 김홍준 화이팅!!”이라며 응원을 전했다. 이어 지역 예선 현장에도 함께하며 두터운 우정을 과시했던 개그맨 황영진도 “저의 영원한 절친 개그맨 김홍준이 내일 코리아 갓 탤런트에 나옵니다. 제가 그 자리에서 봤는데 홍준이 일일 할 것 같습니다. 김홍준 많은 응원부탁 드려요. 세상에서 가장 웃긴 놈입니다”라고 재치있는 응원 트윗을 날린 것.

여기에 꼬꼬마 ‘하하’와 ‘박슬기’도 가세했다. 하하는 황영진의 트윗을 RT(리트윗)하며 “화이팅! 홍준이! 더불어 잭슨황! 개그맨들 화이팅!!”이라고 덧붙이며, 김홍준에 응원을 전했다. 이어 박슬기는 “우아아아! 내 팅구 홍준이~^^ 드뎌 나오능구나>_< 멋져부러!! 고심하며 기다려오던 무대인만큼 너의 기량을 맘껏 펼치렴! 너 김홍준이자낭ㅋㅋㅋ”라고 열렬한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이어 “칼린쌤은 우리같이 퐈이팅넘치는 애들 좋아하셔~ 그치만 적당히 퐈이팅넘쳐야할텐데 ㅋㅋㅋ”라며 재치있는 코멘트를 덧붙이기도.

동료 연예인들의 잇따른 응원 열기에 누리꾼들은 마음까지 훈훈해지고 있다는 반응. 건강상의 이유로 방송활동을 중단했다가 재기를 위해 코갓탤에 도전장을 내민 김홍준의 사연에 안타까워하던 이들이,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열기에 가세하며 김홍준을 향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스타들의 트윗은 누리꾼들을 통해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으며, 꼭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한편 6월18일 방송된 tvN ‘코리아 갓 탤런트’ 3회는 가구 시청층에서 평균 2.32%, 최고 3.18%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된 전체 케이블TV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케이블유가구 기준) (사진제공: tvN)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우결' 데이비드 오-권리세, 달콤 하모니 선사하며 수줍게 '스킨십'
▶ '사랑할수록' 예성, 1위 거머쥐고 함박웃음 "슈퍼주니어도 노래 할 수 있어"
▶ '불후의 명곡' '한국의 비욘세' 효린 '희야', 용감한 형제는 "별로" 독설
▶ ‘무한도전’ 박명수, 지드래곤 ‘바람났어’에 흡족 “너 혼나야 말 잘듣는구나”
▶ '스타킹' 국내최초 시각 장애 마술사 김병휘, '희망 전도사'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