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남자친구가 있는데 섹시한 비가 유혹한다면…?"

2014-06-02 14:12:25

할리우드 최고의 간지남 애쉬튼 커쳐의 눈부신 매력이 담긴 ‘19금 영상’등을 통해 연일 화제를 뿌리고 있는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한 온라인 사이트에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국내 가수 겸 배우 비가 대한민국 최고의 섹시남으로 뽑혔다.

인터넷 서점 예스24에서 지난 8월24일부터 진행된 ‘영화 의 애쉬튼 커쳐처럼 남친 몰래 만나고 싶을 정도로 섹슈얼한 국내 배우는?"이라는 설문 조사에서 국내 최고의 가수이자 배우인 비가 66%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1위로 꼽혔다.

"비! 섹시할 뿐만 아니라 연기도 일품 아닌가요!", "당근 멋진 비!" 등의 뜨거운 지지를 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섹시남’의 자리에 오른 비의 뒤를 이어 소지섭(14%), 하정우(12%), 김남길(8%)등의 배우들이 이름을 올렸다.

비는 이번 설문을 통해 여성들은 물론, "그래도 실제로 내 두 눈으로 봤던 비씨를 추천! 남자가 봐도 정말 멋있더군요”, “남자가 봐도 괜찮다!” 등 남성 네티즌들의 부러움 섞인 지지까지 한 몸에 받으며 명실상부한 ‘섹시지존’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입증했다.


그간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우리, 사랑일까요?><우리 방금 결혼했어요>등의 로맨틱 코미디영화들을 통해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여 온 애쉬튼 커쳐가 100%의 작업 성공률을 자랑하는 섹시남으로 파격 변신해 과감한 노출 연기까지 불사한 영화 는 베버리힐스를 배경으로 할리우드 스타일의 연애방식과 패션스타일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

한편 한 번도 공개된 적 없었던 애쉬튼 커쳐의 눈부신 나신을 엿볼 수 있는 동영상은 만 건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최고 인기 동영상에 오르기도 했다. 할리우드판 ‘작업의 정석’으로 관심을 모으며 올 가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는 어떤 여자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LA최고의 매력남 니키(애쉬튼 커쳐)가 ‘작업은 하지만 사랑은 하지 않는다’는 그 만의 연애법칙이 무너질 최대의 위기를 맞게 된다는 이야기로 오는 9월17일 개봉해 상위 1% 매력남의 화려한 작업 노하우를 공개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올 가을, 80년대 ‘락 시크 룩’에 빠져볼까?
▶ 이준기, 팬들과 약속 지키러 대만 간다!
▶ 배우 김성민, "이효리를 안고 기쁨을 감출 수가 없었다"
▶ 유덕화, "아이 갖기 위해" 24년 연인 주리첸과 비밀 결혼
▶ ‘내사랑 내곁에’ 김명민, 뼈만 남은 앙상한 모습 ‘충격’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
▶ [이벤트]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공짜 티켓 받으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