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윤소이 '부상 김민정' 대신해 히어로 여주인공으로 합류

2009-11-05 09:38:14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히어로’의 까칠하고 터프하지만 귀여운 맹렬 여형사 팀장 주재인 역에 배우 윤소이가 최종 합류, 이준기와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됐다.

윤소이는 어깨 부상으로 인해 하차하게 된 김민정을 대신할 여주인공으로 긴급 투입되었다.

이번 ‘히어로’ 출연에 대해 윤소이는 “우선 너무 빠른 시일 내에 결정을 해야 했던 작품이기에 주변상황은 배제한 채 작품의 내용과 인물에만 초점을 맞추고 대본 한 줄 한 줄을 읽어 내려갔다. 작품 자체가 너무 재미있었고 주재인이라는 인물은 나를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또한 연기생활을 하면서 꼭 한번 해보고 싶었던 역할이 형사였기 때문에 열혈 형사라는 캐릭터가 너무 좋아 이번 작품을 꼭 하고 싶다는 욕심이 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늦게 합류한 만큼 그 이상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다. 주재인이라는 인물만을 생각하며 실망시켜드리지 않는 연기자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할테니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는 다부진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이준기, 윤소이, 백윤식, 엄기준 주연의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히어로’는 KBS ‘아이리스’, SBS ‘미남이시네요’와 함께 수목 드라마의 치열한 접전을 보여 줄 것으로 예상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Y&S 커뮤니케이션)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옴므 파탈’
마르코




화제뉴스 2

男 63%
“여자, B컵이 좋아”




화제뉴스 3

아이비 '터치미'MV
야해서 방송금지




▶ '선정성 논란' 아이비 '터치미' 뮤직비디오 재심의 포기
▶ 신인 걸그룹 '레인보우' SS501-카라와 한 식구
▶ 한효주, 이병훈 PD의 '동이'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 이범수, 1년째 열애 중 '여자친구는 가수 비의 영어선생님'
▶ 손예진 "노출-베드신에만 관심가져 안타까워"
▶[이벤트] 명품 화장품 '공짜로' 경품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