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떠오르는 아이콘 정소민 아이콘 '아시아모델상 시상식' 본상 수상한다

2011-01-19 16:46:57

[손민영 기자] 1월21일 열리는 제6회 ‘2011 아시아모델상 시상식’(Asia model festival awards)에 배우 ‘정소민‘이 참석해 수상의 영광을 누린다.

정소민은 지난 해 드라마 ‘나쁜남자’로 성공적인 데뷔를 치렀다. ‘김현중’과 함께 호흡을 맞춘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로는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는데 성공했다. 한편 드라마 속 정소민의 패션 스타일은 늘 화제가 되는 등 차세대 패션 아이콘으로서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하는 ‘아시아모델상 시상식’은 매년 아시아 지역의 각 부문별 활발한 활동과 더불어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모델들과 스타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신인모델들을 발굴하는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행사다.

한국 모델의 위상을 알리고 아시아 모델의 화합과 교류를 위해 개최되는 ‘아시아모델상 시상식’은 2006년 1월 제1회 모델상 시상식을 시작으로 2007년 한국 일본 중국, 2008년 필리핀 우즈베키스탄 등이 참여하고 2009년에는 태국, 몽골, 싱가폴, 대만, 인도까지 참여해 아시아 유일의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인정받고 있다.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을 주관하는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은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은 아시아 여러 나라들의 대중문화, 패션산업을 교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서 한국 패션과 다양한 컨텐츠들이 아시아의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는 이때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 6회 ‘2011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JW메리어트호텔 밀레니엄홀(센트럴시티) 에서1월 20일 전야제, 21일 본 시상식으로 이뤄진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young@bntnews.co.kr

▶현빈-임수정, 베를린국제영화제 세계적 거장과 경합 예정! '화제'
▶노유민, 예비신부 이명천 사이에 얻은 딸 어렵게 고백 "7개월 무렵 조산"
▶[전문] 신정환, 19일 오전 김포공항 통해 귀국… 소속사 공식 입장 표해
▶송호범, 아내 백승혜 비키니 사진 도용한 부산 룸살롱 고소
▶걸그룹 지도, 역사 교과서 연상케 해! 원걸족제국-소시제국-킹덤 오브 아이유!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