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하지원-싸이, '거품키스'? '시가' 완벽 빙의 화제!

2011-03-03 11:06:58

[김단옥 기자] 배우 하지원과 싸이가 '거품키스'가 화제다.

코믹 패러디의 지존 싸이가 ‘카스라이트’ 광고에서 현빈으로 완벽 빙의해 ‘시크릿 가든’의 여주인공 하지원과 함께 극 중 화제의 장면인 거품키스와 윗몸일으키키 장면을 연출하며 로맨틱한 분위기 대신 웃음으로 무장했다.

특히 싸이와 하지원 모두 드라마 속 장면에서 입었던 의상을 광고에서도 그대로 착용해 아직도 ‘시크릿가든’에 빠져있는 ‘시가 폐인’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등 ‘시크릿가든’에 이어 ‘라이트 가든’ 열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거품 키스‘ 편에서는 싸이가 ‘여자들은 왜그래? 꼭 남자랑 있을 때는 입술에 거품 묻은 거 모른척 하더라?’라는 대사를 읊조리며, 하지원 앞으로 얼굴을 들이대는 ‘거품키스’ 장면을 시도할 무렵, 거품의 정체가 ‘카스라이트’의 맥주 거품임을 알고 하지원 입술보다 더 끌리는 카스라이트를 선택해 거품키스가 실패로 돌아간다는 코믹 설정이다.

또한 ‘윗몸 일으키기’편에서는 얼굴을 가까이 맞대고 로맨틱한 대사가 기대되는 순간, ‘길라임씨는 몇 살 때부터 카스라이트 마셨나?’ 라는 싸이의 엉뚱한 대사와 함께 ‘처음~ 나왔을 때부터’라며 수줍은 듯 맞받아치는 하지원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극비리에 촬영된 이번 광고는 실제로 홍대의 한 카페에서 싸이와 하지원이 거품 키스 장면이 지나가는 행인들에게 공개되면서 각종 인터넷 게시판과 트위터 등을 통해 순식간에 알려지며, 온에어 전부터 많은 팬들의 열화와 같은 반응과 기대를 한껏 불러일으키고 있다.

하지원과 싸이의 ‘라이트 가든’편은 4일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성우 백순철 별세, 슬램덩크 강백호의 목소리로만 남아
▶ ‘로열패밀리’ 김영애, 강렬한 카리스마 분출 ‘시청자 반응 굿~!’
▶ 김범수 아나운서, 유창한 영어발음으로 MC소개 "영문과 기죽이네~"
▶日주간지 배용준-이나영 4월 결혼설 보도 소속사 "황당" 부인
▶ '나는 가수다' 본인조차 놀란 첫 탈락자 과연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