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동방신기 '미친스케줄' 공개, 살인적인 일정에 네티즌 '휘둥그레'

2015-01-29 04:22:08
[장지민 인턴기자] 5인시절 동방신기의 쉴틈 없는 스케줄표가 공개돼 화제에 올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동방신기의 스케줄 정리 표가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이는 2008년 7월부터 2009년 7월까지 1년간의 스케줄을 정리한 것으로 동방신기의 팬이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며 '잡지 촬영, 음반 녹음, 뮤비촬영, DVD 촬영, 화보집 촬영, CF 촬영등은 빠져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포함되어 있다.

스케줄 표에서는 입국과 출국을 반복하며 거의 쉬는날 없이 매일 일정이 3-4개씩 잡혀 있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보통 체력이 아니고서야 소화하기 힘들었겠다", "살인적 스케줄이구나", "최고가 되려면 이런 길을 밟아야 하나 보다", "밥먹을 시간도 없었겠다.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해당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동방신기의 미친 스케줄'에 이어 '소녀시대의 미친 스케줄'이라는 게시물도 올라와 동방신기에 버금가는 빡빡한 스케줄로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단독] '웅이엄마' 오인택-영화 '써니' 김보미, 3년째 열애中!
▶ ‘위대한탄생’ 데이비드오-권리세 ‘우결’에서 가상부부로 출연
▶ f(x), 후속곡 활동 돌입! 1집 리패키지 앨범 ‘Hot Summer’ 14일 발매!
▶ 정석원 ‘애정만만세’ 자진하차 “캐릭터 안맞아… 영화 촬영에만 전념”
▶ '미스 리플리' 김승우, 이다해 유혹에 빠져 '딥 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