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해피투게더’ 김현중,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목욕탕 ‘접수’

2011-06-23 23:49:43

[김윤아 인턴기자] 김현중이 찜질방 복장으로 신곡 ‘Break down’ 댄스를 선보였다.

6월23일 방송된 KBS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는 보이프렌드의 영민과 광민이 선배 김현중을 위한 무대를 꾸몄다.

영민과 광민은 ‘꽃보다 남자’의 김현중 대사를 준비했고 이어 김현중의 신곡인 'Break down’의 무대를 준비했다. 아이돌 출신답게 절도 있는 댄스는 선배 김현중에 대한 존경심이 가득 느껴졌다.

이어 원조격인 김현중이 ‘Break down’무대를 준비했다. 김현중은 “본래 이 곡은 남자 다움이 생명이다”며 미리 준비한 선글라스를 꼈다. 보이프렌드의 댄스가 풋풋함이라면 김현중의 댄스는 내공이 느껴지는 강력한 카리스마와 박력있는 무대 장악력으로 촬영 장소가 목욕탕임을 잊게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SS501출신의 가수 김현중, 허영생, 씨스타의 효린, 제국의 아이들의 광희, 보이프렌드의 영민과 광민이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 이면의 숨겨진 비화를 공개했다. (사진출처: KBS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이리스' 이은미 사망, 범인은 前 남자친구 '네티즌 분노·애도물결 이어져'
▶ 박철우, 생방송 중 다이아몬드 반지 프러포즈에 신혜인 감동눈물
▶ ‘웃고 또 웃고’ 나도 가수다 - 정성호, 임재범의 '고해' 도전! '패러디의 신화'
▶ 하지원, 영화 '7광구'위해 지옥훈련 받아…눈으로 보이는 근육 '놀라워'
▶ 마이키, 김종국 폭식 인증샷 공개 "먹을 것 앞에서 작아지는 능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