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오자룡이 간다’ 오연서, 이장우와 오해풀까? 달콤한 데이트 예고

2012-11-29 17:50:18

[우근향 기자] MBC 일일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의 나공주(오연서)와 오자룡(이장우)의 데이트 장면이 예고편으로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주말 드라마에 이어 일일 드라마까지 가족 드라마 계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오연서가 MBC 일일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서 로맨틱 코미디 주인공처럼 상큼하고 발랄한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오늘(29일) 방송 예정인 MBC 일일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 예고편에 나공주(오연서)와 오자룡(이장우)이 함께 일을 하면서 서로에게 쌓인 오해를 풀며 친해지는 과정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오연서는 극 중 배역인 나공주 역을 사랑스러운 연기와 오연서 만의 톡톡 튀는 귀여움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이며 ‘오블리’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예고편을 본 시청자들은 “오연서 정말로 로맨스코미디에 새로운 샛별이다!”, “연서야~ 오빠가 너때문에 퇴근길이 즐겁다!”, “오햇님 매력의 끝은 어디인가요? 나공주로 또 빠졌다”, “매일 매일 오연서를 볼 수 있어서 행복해요~~”, 등 반응을 보이며 오연서를 지지하고 있다.

한편 오연서는 매일 저녁 7시 15분 MBC 일일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로 안방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다. (사진 제공: 웰메이드)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재경 교복, 진정 25세 아가씨? ‘청순 고교생’ 빙의
▶ '드라마의 제왕' 최시원 드디어 바다 입수, 강현민 대역?
▶ 송혜교 생일파티, 케이크 촛불보다 눈부신 미모 ‘자체발광~’
▶ '무릎팍도사' 정우성, 이지아 언급, 서태지와의 결혼사실 알았나?
▶ [bnt포토] 다비치 강민경, 아찔한 하의실종 공항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