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피레이워터, 특별한 생수화 시스템...‘자연을 담은 물’

2022-01-26 14:57:00

[라이프팀] 좋은 물이란 성분이 좋은 물과 성질이 좋은 물로 나뉘어진다.
물의 성분으로는 유익한 성분이 많고 유해한 성분이 없어야 한다. 피레이워터의 디톡스시스템은 물속 유해한 화학성분, 중금속, 세균 등을 제거하고 유익한 미네랄만 보존한다. 좋은 물의 성질로는 고인물보다 흐르는 물이 물의 생기가 넘치는 건강한 성질을 띤다.
피레이워터는 생수화 시스템으로 물속 미네랄을 이온운동시키며 고여서 운동이 멈춘 물도
다시 흐르는 물의 성질인 동적인 물로 변환 시켜 준다. 즉 일단 미네랄만 보존하며 깨끗하게 정수한 후 보존했던 미네랄을 생수화 장치로 다시 이온운동을 시켜서 살아나게 한다.
DETOX SYSTEM 디톡스시스템
대용량 정수필터와 원적외선연수필터로 이루어진 ‘신개념 연수기’다
Detox CleanFilter 정수필터는 4중 복합필터로 미세한 중금속 및 잔여유해물질, 염소제거를 Detox WaterSoftener 원적외선연수필터(생수화시스템)은 원적외선을 물분자에 전이 및 활성화시켜 원적외선 미네랄이 풍부한 물 공급을 해준다.
특별한 생수화 시스템의 원리는?
‘자연을 담은 물’
오염이 안 된 청정한 대기에서 내리는 빗물 그리고 깨끗한 대지, 청정지역 세계유명 샘물의 저변처럼 좋은 물이 조성될 수 있는 광물층(암석,토양)의 뛰어난 구성과 조합을 연구하여 개발하였다.
수질결정의 가장 기본적인것은바로 광물과 물간의상호반응(물의 성분,성질)이다. 거의 모든 광물은 원적외선을 방출하며 증류수같이 아무 성분 없는 빗물이 광물을 거치면서 미네랄성분이 스며들고 자연과 광물에서 방사되는 원적외선으로 미네랄이 이온활성화되어수질이 좋아지는 물, 바로 이러한 자연이 만들 수 있는 물에 대한 최상의 효과를 디톡스시스템에 모두 담았다.
현대오염이 심해지는 환경에서 생성되는 물과 그 물을 염소소독하여 공급하는 수돗물의 문제를 해결하고 청정한 자연의 물처럼 깨끗하고 건강한 Naturalwater로 바꾸어 준다.
한편 피레이워터는 “지금까지 우리가 사용해 온 물과 전혀 다른 깨끗하게 살아 있는 물로 만들어 드린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