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코리아매치, 男女 연애를 코치하다!

2011-04-29 16:10:40

[라이프팀] 국내 온라인 소개팅 사이트 코리아매치가 대한민국 젊은 남녀들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바로 사랑 때문에 힘들어 하는 이들의 고민을 함께 하고, 이에 맞춰 조언해주는 ‘연애코치’가 되기로 한 것.

이번 연애 코치는 마음에 둔 사람에게 진심을 표현하는 법, 밀당(밀고 당기기)을 해오는 상대방에게 응수하는 법, 갑자기 연락 온 옛 애인에게 대응하는 법, 바람난 애인에게 복수하는 법 등 사랑과 연애에 관한 모든 사연을 대상으로 한다.

코리아매치는 예전부터 자사 블로그에서 ‘연애백서’란 이름으로 상담을 진행 중이다. 이 블로그가 며칠 새 방문자가 폭주하는 등 소위 인터넷 상에서 ‘대박’을 치면서, 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다 더 다양한 이야기를 듣자는 것이 이번 행사의 진행 취지다.

또 사연을 듣고 대답을 해주는 사람은 코리아매치의 전문 커플매니저들이다. 코리아매치 커플매니저는 이미 사랑과 연애 상담에 대해 오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서도 정성껏 사람들의 연애 고민에 답해 준다는 계획이다.

‘연애코치 코리아매치, 연애 해결단이 떴다!’ 이벤트는 4월20일부터 5월1일까지 코리아매치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koreamatch)과 트위터(http:/twitter.com/#!/koreamatch), 블로그(http:/blog.naver.com/koreamatch) 등 세 가지 루트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자들 중에는 추첨해 경품을 나눠 줄 예정이다. 평소 말 못할 고민이 있었다면 지금 당장 털어놓는 건 어떨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2011 ‘소개팅’ 트렌드 분석!
▶ 女 스타들의 '동안' 비법
▶ 뒤태가 아름다운 자동차 1위 ‘아우디
▶ 2011, 직장인 평균 연봉 ‘2천624만원’
▶ 월 6억 매출 '쇼핑커머스'… 90% 할인 덕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