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제로투세븐, 토미티피와 독점수입 계약 체결

2012-01-30 10:43:12

[이송이 기자] 매일유업의 유아동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이 수유 및 이유 용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월30일 발표했다.

㈜제로투세븐은 수유/이유 전문 브랜드 ‘토미티피(tommee tippee)’와 독점수입 계약을 체결하고 2월부터 대형 마트, 제로투세븐 쇼핑몰 및 로드샵을 통해 국내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토미티피’는 모유수유 원리를 그대로 적용해 인체공학적 젖병을 설계하고, 유럽 환경호르몬 안전기준을 통과한 안심 소재를 이용하는 수유/이유 브랜드다.

신생아부터 유아기까지 아기의 성장 발육에 중요한 수유 및 이유 제품을 단계별 월령에 맞게 체계적으로 연구해 엄마와 아기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더불어 소아치의학 전문의, 모유수유 전문가, 소비자패널들이 신제품 개발 및 리뉴얼에 참여해 품질과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젖병, 구강케어 제품, 트레이닝 컵, 이유식기 등이 있다. 특히 젖병의 경우 특허 받은 배앓이 방지 밸브를 적용하여 젖꼭지를 통해 유입되는 공기의 양을 최소화해 모유에서 분유로 전환하거나 혼합수유를 하는 아기들이 불편함 없이 수유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수유/이유 용품 후발주자인 만큼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기 위해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각오다. 가장 직접적인 소비자인 임산부 및 산모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교육과 체험 클래스 등을 진행하며 산후조리원, 병원 등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도 강화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2012년, 연령별 '짝 찾기' 노하우
▶ 훈남 VS 끼남, 광고 대세는 누구?
▶ 겨울 성수기, 실속있는 동남아 여행
▶ 황정음, 캣우먼 변신 “어디 파티 가나요?”
▶ 눈길 운전 수칙 “서행과 안전거리 확보만이 살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