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필립스전자, 남성 그루밍 제품 3종 출시

2012-03-05 11:24:41

[이송이 기자] 필립스전자는 남성 그루밍 제품 멀티그루밍 킷, 트리머, 헤어클리퍼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필립스 그루밍 제품들은 다양한 스타일링은 기본, 물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유무선 겸용이라 장소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무엇보다 3종 제품 모두 면도날의 모서리가 곡선으로 처리되어 피부 손상 없이 어떤 스타일링이든 가능하다.

다양한 페이스 스타일을 원한다면, 멀티그루밍 킷(Multi Grooming Kit)
멀티그루밍 킷(QG3270)은 30% 더 날카로워진 45도 각도 풀사이즈 트리머로 깔끔하고 섬세한 페이스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해준다.

필립스만의 자동연마 시스템을 장착해 윤활유 없이도 면도날의 예리함을 유지하는 한편 면도날의 모서리는 곡선으로 부드럽게 처리되어 피부 손상 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헤어와 수염에 사용할 수 있는 7종류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부착하면 원하는 어떠한 페이스 스타일, 헤어스타일을 혼자서도 쉽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9단계로 길이 조절이 가능한 헤어컷용 탈부착 빗과 트리머가 정확하게 원하는 길이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20단계의 섬세한 페이스 스타일을 원한다면, 트리머(Trimmer)
트리머(QT4022)는 필립스만의 맥시멈 프리시젼 기술을 적용한 정밀 트리머로 0.5mm에서 1mm까지 20단계로 수염 길이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견고한 다이아몬드 카본 칼날로 오랫동안 날렵한 면도날을 유지해주면서 피부에 닿는 면도날의 모서리는 곡선으로 처리해 사용자의 피부를 보호해준다.

줌 휠 기능으로 안전하고 손쉽게 수염 길이 세팅이 가능하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소프트 터치 핸들 사용하였으며, 100% 생활 방수로 물 세척이 가능해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전문가와 같은 헤어스타일을 집에서도 손쉽게, 헤어 클리퍼(Hair Clipper)
헤어 클리퍼(QC5330)는 머리 곡선을 따라 부드럽게 움직이는 2D 클리핑 헤드로 혼자서도 손쉽게 전문가와 같은 헤어스타일을 집에서 연출하는 것이 가능하다. 20단계로 길이를 조절 하는 부착 헤드는 3mm에서 41mm까지 2mm 단계로 모발의 길이를 정리 할 수 있어 원하는 길이의 머리를 연출하기에 용이하다.

자동 연마 시스템이 있어 윤활유 없이도 면도날이 무뎌지지 않으며 면도날의 모서리는 곡선으로 부드럽게 처리되어 두피가 손상되지 않게 한다.

필립스 관계자는 “차승원, 하정우와 같은 셀레브리티들이 수염으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면서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다양한 페이스 스타일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으나 여전히 가위와 꼬리빗으로 스타일링을 시도하는 남성들이 많은 것이 사실”이라며 “이번에 출시된 그루밍 제품들은 손쉽게 전문가와 같은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으로 대한민국 남성들에게 새로운 그루밍 트렌드를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이상형과 이루어질 수 없는 이유
▶ 국토 최남단 마라도에서도 LTE 된다!
▶ '습관'을 바꾸면 계란형 얼굴이 보인다
▶ [싱글백과사전] 막힌 변기, 시원하게 뚫는 방법은?
▶ 2년 전과 다름없는 자동차 “차라리 장롱면허가 낫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