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탤런트 선우재덕, '한국문화예술포럼' 홍보대사로 선정

2009-08-08 15:28:39

한국문화예술포럼은 오는 9월 18일 오후 4시 강원도 춘천 산토리니에서 열리는 ‘제1회 대한민국 문화예술명품 국제브랜드화전략’에 탤런트 선우재덕 씨를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한국문화예술포럼 사무국은 6일 “한국을 대표하는 탤런트이자 사극으로 한국적인 중후한 이미지를 갖추고 있어 선우재덕 씨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오는 18일 열리는 심포지엄은 지난해 8.15 광복절 기념식에서 이명박 대통령의 국가브랜드 제고의 필요성을 제안하는 데 이어 올해 초 국가브랜드위원회(위원장:어윤대)가 발족함으로써 정부 조직의 각 부처는 물론 시민사회에서 국가브랜드를 확산시켜 더욱 효율적인 국가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자 국민적 공감대를 만들어가자는 운동 확산에 따른 것으로 한국문화예술포럼이 주최하고 문화저널21이 주관 대통령직속 국가브랜드위원회가 후원한다.

총 2부로 준비된 이번 심포지엄은 1부 심포지엄, 2부 축하행사 등으로 꾸며진다.

한국문화예술포럼의 회원은 정회원과 준회원으로 구분되며 정회원 가입조건은, 문화예술가 (전문분야 10년 이상), 문화예술 단체장 및 임원, 문화예술 관련 대학교 교수, 상장기업 임원이다.

준회원의 가입은 '한국문화예술포럼'에 뜻을 함께할 대학생 또는 일반인과 문화예술단체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

회원가입은 “문화저널21”(www.mhj21.com) 공지사항에서 회원가입서 양식을 다운받아 전자우편 master@mhj21.com 이나 팩스 02-3667-4555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02-2635-0100 (문화예술포럼 담당자)

한경닷컴 bnt뉴스 뉴스팀 info@bntnews.co.kr

▶ 구혜선과 알렉스의 입맞춤!
▶ 박정아, 리쌍 길과 1년째 열애중
▶ ‘동방신기’ 갑자기 떠난 이유? 소속사와 해결됐나?
▶ '태양의 삼켜라' vs '혼' 뜨거운 수목극 시청률 전쟁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