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연예인 산악회, "아름다운 청계산 만들어요"

2009-08-31 20:43:56

지난 30일 중견 가수 주현미, 최진희, 신형원, 김국환, 정수라, 전미경, 김세환 등으로 구성된 ‘버그하우스 연예인 산악회’가 서울 청계산에서 ‘아름다운 산행 클린 캠페인’을 펼쳤다.

이 캠페인은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인 버그하우스가 지난 28일 청계산점을 개점하면서 ‘청계산의 아름다움을 보존하고 올바르고 안전하게 산행을 하자’는 의미로 준비한 행사의 일환이다.

이들 연예인 산악회 회원 외에도 한나라당 공성진 의원, 아나운서 김병찬, 방송인 조영구, 코미디언 이용식,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황영조, 유승민, 안현수, 진선유, 최민경, 임오경, 이경근, 권투선수 김광선과 가수 옥희 부부, 후원 산악인 김미곤 대장과 고교생 클라이머 홍승기군이 의미 있는 행사에 동참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연예인 산악회 회원들은 청계산을 함께 오르며 초가을 맞이를 준비하고 있는 청계산의 아름다운 풍경과 산림욕을 즐겼다. 김미곤 대장과 홍승기군은 이날 산행과 캠페인에 동참한 회원들에게 ‘올바르고 안전하게 가을 산행을 하는 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아름다운 산행 클린 캠페인’의 중요성을 피력했다.

버그하우스 연예인 산악회는 “아름다운 청계산의 자연을 지키기 위해서는 올바르고 안전한 산행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한 달에 1회 정기 산행 모임을 갖고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다음 산행에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도 동참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올 가을, 80년대 ‘락 시크 룩’에 빠져볼까?
▶ 이준기, 팬들과 약속 지키러 대만 간다!
▶ 배우 김성민, "이효리를 안고 기쁨을 감출 수가 없었다"
▶ 유덕화, "아이 갖기 위해" 24년 연인 주리첸과 비밀 결혼
▶ ‘내사랑 내곁에’ 김명민, 뼈만 남은 앙상한 모습 ‘충격’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
▶ [이벤트]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공짜 티켓 받으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