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365mc비만클리닉, 체형 전문 '대전수술센터' 오픈

2010-12-04 11:41:28

[전부경 기자] 비만 전문 네트워크 의원인 365mc비만클리닉이 12월2일 대전에 지방흡입수술센터를 오픈했다.

이번 오픈한 365mc 대전수술센터는 서울수술센터, 부산수술센터에 이은 제 3호 수술센터로, 지방흡입수술은 물론, 체형 교정과 체형 관리를 위한 다양한 치료와 시술을 받을 수 있는 비만전문수술센터이다.

365mc 대전수술센터는 지방흡입 전문 수술센터로 서울 강남(신사동)에 위치한 서울수술센터와 동일한 환경과 시스템이 구축되며 지방흡입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으로 구성되었다. 대전수술센터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비만치료를 위한 첨단 시스템을 갖춤은 물론, 편리한 교통과 고객중심의 편안한 인테리어로 구성되었다.

이번 대전수술센터는 첨단 수술장비와 시설은 물론, 에어 샤워와 같은 무균 수술실 시스템, 수술실 내 고객 체킹 모니터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으며, 지방흡입 수술전용 수술실과 특수 입원실을 완비하고 있다.

또한 대전수술센터는 기존 체형관리를 위한 '365mc 대전점'의 확장오픈과 함께 이루어지는 것으로 260여평의 넓은 공간과 첨단 3D 체형 측정 분석 시스템 도입, 남성전용 공간 설치, 비만관리 중 즐길 수 있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도입 등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와 최첨단 비만 장비를 보강하였다.

365mc비만클리닉 김남철 대표원장은 "다이어트와 체형관리, 체형교정에 대한 관심으로 지방흡입수술과 전문 비만클리닉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으며, 대전을 비롯한 지방 고객들의 요청으로 이번 대전점 수술센터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김남철 대표원장은 "대전과 부산을 비롯하여 더 많은 지역에서 개인별 체형과 특성을 고려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체형교정 치료와 시술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365m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buridul@bntnews.co.kr

▶ 신종 ‘보이스피싱’ 주의사항
▶ 男·女 32.3% “면접 위해 성형 가능”
▶ 성인남녀 75.9% "경제적으로 만족 못한다"
▶ 여자에게 사랑받는 신혼여행지, 그곳으로
▶ 겨울에도 '자전거' 타고 싶은 이들을 위한 지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