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엄태웅·주원, 호텔형 펜션 ‘모닝캄빌리지’ 모델 자청! 소속사와 의리 과시해 '눈길'

2011-06-23 11:04:59

[정시내 인턴기자] 엄태웅과 주원이 국내 대표적인 배우 매니지먼트사 심 엔터테인먼트가 업계 최초로 야심차게 도전하는 호텔 형 펜션 '모닝캄빌리지'의 모델을 자청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들은 소속사에서 처음 시도하는 사업이기도 하며, 한류 스타로서 철원군 등 국내 관광 사업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었기 때문이라며 모델을 자청한 이유를 밝혔다.

특히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을 통해 '국민 순둥이'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절정의 인기를 얻고 있는 엄태웅은 강원도 철원에 자신의 이름을 딴 광장과 로드가 조성될 예정이기도 하다.

'엄태웅 로드'의 표시판 제막식은 6월26일 한탄강 마당바위 입구에서 거행될 예정이다. '엄태웅 광장'에는 엄태웅의 핸드프린팅 명판을 비롯해 광장 표지판, 포토존, 엄태웅 벤치, 갤러리 등이 조성되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엄태웅과 주원이 모델로 활동하게 되는 호텔형 펜션 '모닝캄빌리지 in 한탄강'은 서울에서 불과 1시간 30분 거리의 강원도 철원군 한탄강 줄기에 위치해 있다. 제주에서나 볼 수 있었던 절경인 주상절리와 한탄강의 빼어난 절경, 그리고 래프팅, 번지점프, 자전거 타기 등의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천혜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이다.

매니지먼트 업계 최초로 펜션 사업을 시작한 심엔터테인먼트 심정운 대표는 "주5일제 근무로 인해 레저 라이프 생활에 대한 국민의 관심과 문화 소비가 늘어나면서 여행, 레저에 대한 욕구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사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더불어 그는 “엔터테인먼트 회사 운영 노하우를 토대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와 혜택, 그리고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꾸미도록 노력하겠다"며 "편안한 휴식과 여행을 원하는 커플을 주 타겟으로 한 콘셉트형 펜션 '모닝캄빌리지'는 앞으로 전국 8개의 지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닝캄빌리지 in 한탄강'(www.morningcalmvillage.com )은 6월23일 홈페이지를 공식오픈하며 7월1일 그랜드 오픈을 할 계획이다.

한편 심 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엄태웅과 주원은 올해 하반기에 개봉 예정인 영화 '특별수사본부'의 막바지 촬영을 함께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이리스' 이은미 사망, 범인은 前 남자친구 '네티즌 분노·애도물결 이어져'
▶ 박철우, 생방송 중 다이아몬드 반지 프러포즈에 신혜인 감동눈물
▶ ‘웃고 또 웃고’ 나도 가수다 - 정성호, 임재범의 '고해' 도전! '패러디의 신화'
▶ 하지원, 영화 '7광구'위해 지옥훈련 받아…눈으로 보이는 근육 '놀라워'
▶ 마이키, 김종국 폭식 인증샷 공개 "먹을 것 앞에서 작아지는 능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