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노화방지에 탁월한 노니쥬스 그 효능은?

2016-03-04 16:07:13

[최우진 기자] 30대를 시점으로 진행되는 급격한 노화 현상. 동안 외모를 가꾸기 위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안티에이징에 집중하고 있다. 최근에는 간단한 섭취를 통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이너뷰티 아이템이 트렌드. 그 중에서도 세포 노화를 케어하는 열매로 알려진 ‘노니’에 대한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노니는 남태평양 지역 원주민으로부터 알려진 열매로 과거 질병 치료 및 회복을 위한 명약으로 사용됐다. 또한 최고의 슈퍼푸드로 이름을 알려 의학계 및 과학계에서도 그 효과를 인정했다.

노니에 함유된 주 성분 프로제로닌은 비타민과 미네랄 함량이 뛰어나 피부에 발생되는 각종 피부 질환부터 주름을 케어해 근본적인 피부 노화를 방지한다. 이 외에도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수행하며 체내 면역력 증진에 탁월하다.

더불어 노니에 함유된 제로닌 성분은 해독 효과가 있다. 때문에 강력한 디톡스를 원하는 이들에게 노니는 그야말로 희소식.

제로닌 성분뿐만 아니라 노니에는 파이토케미칼이라는 성분이 숨어있다. 식물성 화학물질을 뜻하는 용어인 파이토케미칼은 체내 유해한 성분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물질로 세포 손상을 억제해 효율적인 독소 배출을 진행한다.

이러한 노니는 착즙해 유기농으로 섭취했을 시 뛰어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착즙의 형태인 ㈜뉴트리 판도라뷰티의 ‘더 퍼스트 올가 노니’는 물 한방울 첨가하지 않은 쿡아일랜드산 순수 노니 원액만을 담았기 때문에 자연 그대로의 깊고 깨끗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더 퍼스트 올가 노니’는 3월7일 오후 8시35분 NS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