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아내의 맛’ 서수연, 좋은 유산균 선정 방법 제안

2020-07-21 14:34:28
[라이프팀] 방송인 서수연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올바르게 고르는 방법을 설명했다. 이와 관련해 현재 SNS(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7월23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 장대원이 함께해 주목을 받고 있다.

7월17일 서수연은 본인 SNS 계정에 장대원 추천 영상과 함께 유산균 선택 시 어떤 점을 눈여겨봐야 하는지 팁을 소개했다. 누가, 어떤 재료로, 어떻게 만들었는지 등 세 가지를 고려해야 한다고 말한 서수연은 이 조건들을 종합했을 때 우수한 역량을 보인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60년 전통의 대원제약이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세계 3대 원료 사인 다니스코 社의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G 프리미엄 균주를 사용했고 유기농 부원료 사용과 5가지 첨가물을 배제했다며 구체적인 사실도 언급했다.

이번 이벤트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선정하면서 이 세 가지 조건 중 각자 가장 중시하는 요소는 무엇인지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이 질문에 댓글로 답한 10명을 추첨해 장대원 네이처플러스 1박스(30일)를 선물하며 23일 마감 후 27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한편 서수연은 7월21일 오후 10시 방송 예정인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남편인 배우 이필모와 아들 담호 군과의 유쾌한 일상을 공개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