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송지효 초등학교시절부터 동네누나 모습까지 변천사를 한눈에 '완소녀'

2015-04-06 19:34:02
[민경자 기자] 최근 '동네누나'라는 애칭으로 털털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배우 송지효의 초등학교시절 사진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송지효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송지효의 어렸을적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송지효는 지금 얼굴과 비슷한 모습으 그대로 있어 신기할 정도. 무엇보다 작은 얼굴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인형같은 모습이다. 또한 졸업사진에서는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미소년 모습을 띄기도 하고 고등학교 졸업사진은 여성스러워 졌지만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8년전 신인시절 송지효는 페스트푸드 광고에 출연, 신비로운 이미지를 보여주기도 했다. 그 후 영화 '여고괴담', '색즉시공2', '쌍화점', '그대를 사랑합니다' 드라마 '궁', '주몽', '강력반', '계백' 등을 통해 여배우의 입지를 탄탄이 굳혔다.

최근에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출연, 가식 없고 솔직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생얼은 물론 멍한 표정, 부스스한 모습까지 '동네누나'같은 이미지를 부각시키며 호감도를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송지효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MBC '계백'에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고소영 졸업사진 눈길 "이정도는 돼야 모태 미모지"
▶前 ‘남격’ 신원호PD, 임재범 “수시로 주먹질하는…” 비난 발언 논란
▶최시원, 드라마 촬영 중 김희철 발견? “언제 왔어?”
▶이용규-유하나 공식발표, 12월17일 결혼…이용규 최근 인터뷰서 결혼 언급
▶[★화보②] 고준희, 8등신의 늘씬한 바디라인의 고혹적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