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아이돌 평균 얼굴 중 최고의 결과물은? 女윤아-男 JYJ

2015-04-20 01:56:47
[민경자 기자] 국내 아이돌 얼굴을 합성한 일명 '아이돌 평균 얼굴'이 화제다. 이 중 가장 외모가 뛰어난 '아이돌 평균 얼굴'이 등장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이돌 평균외모'라는 글과 함께 인피니트, 샤이니, 엠블랙, JYJ, 소녀시대, 투애니원, 티아라, 에프터스쿨 등 아이돌 평균 얼굴 사진이 공개됐다.

게시자는 "대부분 평균 얼굴들이 좋아서 잘생기고 예쁘게 나왔지만 특색 있는 그룹도 많네요"라고 덧붙쳤다.

가장 관심을 모았던 소녀시대는 오히려 개개인의 얼굴보다 떨어진 외모가 나왔으며 에프엑스의 경우 외국인 멤버가 끼어 있어 외국인 느낌도 조금씩 풍긴다. 그 중 단연화제가 된 것은 JYJ의 평균 얼굴이었다. JYJ는 오똑한 콧날과 하얀피부로 눈에 띄는 외모를 선보였으며 말 그대로 '꽃미남'이었다.

이어 국내 아이돌 미녀들의 얼굴만 합성해 놓은 '미녀 아이돌 평균 얼굴' 또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해당 사진은 소녀시대 윤아와 유리, 배우 고아라, 배우 이연희, 에프엑스 설리와 크리스탈의 외모를 합성한 것으로 각자의 매력을 모두 갖춘 얼굴이 탄생한 것.

JYJ의 평균얼굴과 미녀 아이돌 평균 얼굴은 세계 어디에 내 놔도 손색없을 만큼 매력적인 모습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현빈-하정우 과거사진, 알고보니 중앙대 선후배 "지금도 친분 유지?"
▶'도가니 확장판'도 청소년관람불가…15세 관람가 재개봉 좌절
▶싸이, 군대간 비와 인증샷 찰칵 "푸근한 아빠미소 돋네"
▶JYJ 평균외모 화제, 아이돌 평균미모 올킬 "단연 돋보여"
▶김현중-홍수현 뮤비…한복 속 숨겨둔 볼륨감 ‘메간폭스 저리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