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함은정 봉춤 ‘요염한 걸스힙합’으로 이장우 제대로 유혹!

2011-12-26 23:50:26

[박문선 기자] 티아라 멤버 함은정이 봉춤을 춰 요염한 매력을 발산했다.

12월24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는 크리스마스 특집편으로 꾸며졌다. 이 날 방송에서는 우결커플 세 부부가 출연해 댄스 신고식, 로맨틱한 이벤트, 웨딩드레스 룩 등을 선보였다.

함은정은 댄스타임에서 몸매에 착 달라붙는 블랙 미니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섹시한 봉춤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특히 함은정은 요염한 손동작과 관능적인 눈빛, 유연한 춤사위로 가상남편 이장우를 멍하게 만들었다.

남편 이장우는 함은정의 봉춤을 보고 감탄사를 연발하며 환호성을 질렀다. 심지어 그는 입까지 벌린 채 넋이 나간 듯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날 이장우는 “다시 설렌다. 은정이를 처음만날 때처럼 두근거린다”며 흡족해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장우가 반할만했다. 박소현이 1위했지만 개인적으로 함은정 봉춤이 최고였다”, “걸스힙합에 새 역사를 썼다. 함은정이 봉춤을 추면서 다리 찢기를 하는데 깜짝 놀랐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 박소현은 원더걸스의 ‘Be my baby’를 깜찍하게 소화했고, 강소라는 소녀시대의 ‘Oh’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사진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정진욱 열애, 7세연하 애인 첫 눈에 반해 1년5개월째 교제중
▶지하철 막말남 또 등장 질서 지키라는 노인에 욕설과 행패
▶이미쉘 'halo' 박진영도 홀려…강력한 우승후보
▶서현 반전 몸매, 막내에게 이런 면이? '베이글녀의 정석'
▶'빛과 그림자' 승리, 정극 첫 신고식 치러…전라도 사투리도 능청스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