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아이비, 그녀의 매혹적인 섹시 스타일 비결은?

송영원 기자
2009-11-02 16:10:14

가요계의 ‘섹시 디바’ 아이비가 10월27일, 2년 8개월 만에 컴백 쇼 케이스를 선보여 화제이다.

오랜만에 무대에 선 아이비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지닌 캣 우먼과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모습을 각각 선보였다.

아이비의 컴백이 섹시 여가수의 귀환을 알리며 기대되는 가운데 그녀의 쇼케이스 무대의 다양한 스타일에 대해 전문가들의 자문을 받아 자세히 알아보자.

반짝이는 의상으로 ‘요염한 카리스마’ 완성

첫 번째 곡 ‘터치 미(Touch Me)’의 무대에서 아이비는 파워 숄더 재킷의 매우 짧은 핫 미니 스커트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를 선보였다.

블랙과 그레이 실버의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된 반짝이는 의상으로 섹시하지만 요염하고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무대를 완성했다.

피현정 스타일 스페셜리스트는 “슬림하고 완벽한 바디 라인에 핏 되어 움직일 때마다 반짝이는 소재의 의상으로 상체를 부각시키고 짧은 길이의 스커트로 날씬한 다리 라인을 강조하여 강렬하고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완성하였다”라고 분석했다.


볼드한 주얼리 레이어드로 ‘화려함’ 완성


두 번째 발라드 곡 ‘눈물아 안녕’ 무대에서는 파워 숄더의 화이트 재킷과 빈티지한 진 팬츠로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화려한 반지와 목걸이 그리고 볼드한 팔찌를 여러 개 레이어드 한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화려함을 완성했다.

뮈샤 주얼리의 김정주 주얼리 디자이너는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 화이트 재킷에 진주, 골드 등 다양한 소재로 된 화려한 팔찌를 여러 개 레이어드하여 다양한 반짝임을 더한 캐주얼한 느낌과 주얼리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더한 패션 센스가 돋보인다”라고 말했다.

강렬한 아이라인으로 ‘신비로움’ 완성

아이비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완성하는데 큰 몫을 한 것은 바로 강렬한 눈매.

애브뉴준오의 이꽃님 원장은 “아이라인을 두껍게 그리고 끝을 살짝 올려 섹시하고 요염한 ‘고양이 눈매’를 완성했다. 또한 눈매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눈썹은 브라운 컬러로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입술의 컬러 또한 은은한 핑크로 연출하여 완벽한 원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라고 분석했다.

또한 준오헤어의 헤어 스타일리스트 셜리는 “최근 많은 스타들이 시상식에서 선보인 바 있는 긴 웨이브 앞 머리로 얼굴의 1/3을 자연스럽게 가리고 뒷머리는 단정하게 고정하여 신비롭고 섹시한 느낌을 완성했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송영원 기자 fashion@bntnews.co.kr
사진 이승홍 기자 hongs@bntnews.co.kr

▶ 역시 ‘이병헌 효과’… 패션계 완판남 등극!
▶ 시크하고 경제적인 패션 '시코노미'가 뜬다!
▶ 2010 봄‧여름 남성복 트렌드 미리보기
▶ 일상탈출, '미시족'이 되어보자~!
▶ '10월'의 가볼만한 곳
▶[이벤트] 명품 화장품, 우리가 쏜다~!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