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레오퍼드 액세서리로 스타일링 센스 ‘UP’

2010-12-03 10:01:34

[손민정 기자] 올해도 어김없이 추위가 찾아왔다. 이처럼 차가운 바람이 불 때면 어김없이 인기를 모으는 아이템이 있다.

추위를 녹여 줄 레오퍼트 프린트 또한 겨울 인기 아이템 중 하나다. 그러나 기존 레오퍼드는 너무 강하고 과한 이미지로 인해 부담스러운 아이템으로 인식돼 왔다. 이처럼 과하고 화려한 레오퍼드를 착용하기에는 역부족인 이들을 위해 패션 센스 넘치는 레오퍼드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 봤다.


올해는 시크한 매력을 돋보이게 만드는 레오퍼드 아이템이 새로운 트렌디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레오퍼드를 응용한 색다른 아이템들이 대거 등장해 세련미 넘치는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와일드한 매력과 섹시한 여성미를 부각시키는 여성들의 잇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는 것.

레오퍼드를 멋스럽게 매치하기 위해서는 먼저 너무 과하다 싶지 않은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옷으로 입기 부담스럼다면 소품을 활용해 무난한 패션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이럴 땐 퍼 머플러나 스웨이드 글러브, 송치 백, 슈즈 등 레오퍼드의 느낌을 살림과 동시에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해 보자. 센스 있는 패션 감각과 함께 기분까지 업되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송치나 퍼 뿐 아니라 애나멜 등 더욱 다양한 소재로 등장하고 있는 레오퍼드 아이템을 모노톤 컬러로 구성된 심플한 라인의 의상과 매치하면 보다 세련된 레오퍼드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제공: 조이너스, 동우모피, SJSJ)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다양한 연말 파티, 이렇게 입어볼까
▶ 하지원의 이중 스타일(?)을 파헤치다
▶ 고현정-박근혜, 여성 정치인은 어떻게 입을까?
▶ 여심흔들 '장근석 업스타일' 10분 안에 연출하기
▶ 올 연말 파티, 차도녀 vs 따도녀 메이크업 선택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