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개성 넘치고 패셔너블한 슬림 패딩 연출법

2011-01-05 10:17:13

[곽설림 기자] 초경량부터 발열까지 스마트한 다운 아이템이 주목받는 가운데 스타들의 슬림한 패딩 연출법이 화제다.

과거 부피로 인해 패션과는 거리가 멀었던 패딩이 슬림한 라인으로 다시 선보이며 스타일을 살려주는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기 때문.

특히 최근 화제의 드라마로 각광받고 있는 SBS ‘시크릿가든’의 하지원과 MBC ‘역전의 여왕’에서 열연 중인 패셔니스타 김남주 역시 패딩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브라운관 속 패셔니스타들이 선택한 슬림한 패딩 연출법을 살펴보자.

베스트 아이템으로 하지원 따라잡기


최근 SBS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하지원은 패딩베스트와 스트라이프 셔츠, 체크 셔츠 등을 매치해 일명 ‘길라임룩’을 선보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극중 털털하고 활동적인 스턴트우먼을 연기하고 있어 편안하고 활동성 있는 디자인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하지원의 극 중 스타일을 연출하려면 기본 컬러의 베스트에 체크셔츠와 핫팬츠, 워머를 매치하면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레깅스와 모직 소재로 구성된 핫팬츠를 매치하고 여기에 워커나 양털부츠를 매치하면 시크하고 다리가 늘씬해 보이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포인트 디테일로 김남주 따라잡기


원조 패셔니스타 김남주 역시 패셔너블한 패딩아이템을 선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열연 중인 MBC ‘역전의 여왕’에서 엉덩이를 덮은 길이인 롱패딩을 선택한 것.

최근 갑자기 몰아닥친 한파에 필수 아이템으로 등극한 롱패딩은 보온성 뿐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많은 패셔니스타들이 선택하고 있다.또한 이는 레깅스와 암워머 머플러를 활용해 연출하면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다.
(사진출처: SBS ‘시크릿 가든’, MBC ‘역전의 여왕’ 방송 캡처, 프론트로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새해 일출여행서 ○○으로 스타일 UP!
▶ 신년 새해 계획, 발 건강부터 챙기자!
▶ 올 겨울 '엄마옷장'서 튀어나온 잇 아이템
▶ 김민종, 댄디男 캐주얼 스타일링 키워드 ‘체크무늬+청청’
▶ 드라마 속 남자 주인공들의 3色 매력 '수트 스타일링'
▶[정품이벤트] 안나수이 2011 S/S 컬렉션 립글로스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