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도심 속, 한복판에서 '휴양'을 즐겨봐?

2010-08-02 09:30:17

[이진 기자] 휴가지의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여름이면 거리가 먼 바다, 산, 계곡으로 한정됐던 휴가지가 가까운 도심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된 것.

휴가 트렌드는 휴양의 장소 뿐 아니라 스타일도 함께 변화했는데 예전 휴가 스타일이 액티브한 긴 기간의 플랜이었다면 최신 트렌드는 도심 속에서 즐기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데일리 스케줄이 각광받고 있는 것. 도심 속 호텔에서 레저와 스파 그리고 우아한 저녁식사까지 단 하루의 스케줄로도 휴가 가치를 높여준다.

스트레스와 피곤에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하룻밤 정말 릴렉스하게 쉬고 싶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도심속에서 알차게 즐기는 휴가 코스에 주목해 볼 것.

빡빡한 도심 속 호텔에서 여유스러운 여행을 온 듯한 휴가를 즐겨보자.

도심속, 심신의 피로를 한번에 날려보자~!


요즘 현대인들은 과도한 업무로 인한 생활 속 스트레스에 피로를 느낀다. 이에 주말 또는 짧은 휴가를 이용해 심신을 릴렉스해줄 수 있는 스파를 찾는 손님이 들고 있다.

스파의 한 종류인 마사지 테라피는 각종 스트레스와 과도한 사용으로 신체 통증 및 둔화된 움직임 교정, 릴렉싱 효과를 준다.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에 위치한 윌스파는 마사지는 물론 최신 하이드로이 테라피 장비를 이용한 디톡스와 릴렉싱에 효과적인 워터 테라피, 환경과 노화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는 페이스 테라피 등 다양한 케어 프로그램으로 피로에 쌓은 심신의 피로 이완을 도와준다.

윌 스파 한정숙 디렉터는 "윌링 스파의 전문적인 테라피스트들의 세심한 손길이 피로에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를 부여할 것이다"며 "휴가 및 바캉스 시즌을 맞아 미팅과 PT등으로 에너지 소모가 많은 남성을 위한 남성 전문 케어 프로그램,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커플마사지 전문 프로그램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도심속,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오감을 자극하자~!


이제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었으니 오감을 자극하는 음식으로 허기를 채워 보는건 어떨까 .

단 하루 휴가의 대미를 아름답게 장식하고 싶다면 분위기 좋은 '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연인들의 여름철 이색 휴양지로 호텔 패키지 코스가 인기를 끌면서 호텔내 레스토랑도 함께 각광을 받고 있다. 도심속 곳곳 호황을 누리는 레스토랑이 있는데, 그 곳들의 공통점은 맛과 분위기가 현대인들의 감각적인 입맛에 맞게 잘 배합되어 있다는것.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 1층에 자리잡은 셰프스노트는 마치 영화 주인공 연인들이 만찬 장소를 재연하는 듯 한 고급스러운 조명과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셰프스노트의 이주선 쉐프는 "더운 여름 저녁, 휴가의 달콤함을 위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연인, 친구와 함께 이색적인 휴가를 즐겨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며 "무엇보다 휴가를 맞아 찾는 고객을 위해 이국적인 향취를 맛볼 수 있도록 재료를 엄선한 메뉴를 선보일 수록 끈임없이 노력한다" 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휴가지에서 '응급 피부 관리' 3가지
▶ 2010, 男子 메이크업 트렌드는 '내추럴'
▶ 효리복근, 유이 꿀벅지…아~갖고 싶다!
▶ [블로거 체험] 피부에게 주는 선물 ‘유기농 화장품’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