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봄바람 난 대학생, 공짜로 스타일 내는 법!

2011-04-23 12:26:17

[곽설림 기자] 완연한 봄 날씨가 지속되면서 봄 분위기가 제법 난다.

겨우내 입던 무겁고 칙칙한 옷은 이미 장롱 안에 넣어두고 거리마다 살랑거리는 봄바람과 같이 가벼운 옷 차림이 즐비하다. 또한 많은 봄 신상 의류가 쇼윈도를 장식해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따뜻한 날씨가 지속될수록 많은 이들이 자신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링에 힘쓰고 있다. 곧 있을 노출의 계절, 여름을 대비하기도 하고 본격적인 봄 스타일을 누리는 것도 좋다.

하지만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는 대학생이라면 옷을 구매하기란 쉽지 않다. 이럴 때는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와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은 어떨까. 올 봄 다양한 패션 아이템부터 신상 뷰티 제품까지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속속 눈에 띄고 있다. 이벤트를 십분 활용하는 ‘똑순이’가 되어보자.

갖고 싶은 상품만 말하면 옷을 준다고?


여성 쇼핑몰 비비드레스에서는 갖고 싶은 상품을 찾아 상품명과 그 이유를 카페에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해당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신이 직접 쇼핑몰을 보고 마음에 드는 상품을 선정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깐깐한 여대생의 눈에 딱 맞는 상품을 선점할 수 있는 점이 여대생을 자극하고 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뷰티 전문 카페 뷰티n트렌드(http:/cafe.naver.com/beautyntrend) 운영자는 “이번 이벤트는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훨씬 용이하다”며 “기존의 한정적인 선택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여대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신상 뷰티 제품 직접 테스터 해볼 수 있다?


최근 많은 이벤트를 통해 신상 뷰티 제품을 직접 테스터 해보고 사용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대학교 신입생 조지현(19)씨는 “평소 어떤 제품을 써봐야하는지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직접 테스팅 해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 매우 좋다”고 말했다.

아직 뷰티 제품과 친근하지 않은 대학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다.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직접 테스팅 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사진출처: 비비드레스, 랩시리즈, 차앤박화장품, 아베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성형외과 전문의가 말하는 ‘노안 탈출’
▶ 봄과 함께 찾아온 스카프와 어울리는 '봄빛 헤어'
▶ '찰랑찰랑' 모발을 원해? 두피 타입별 모발 관리
▶ 5분 만에 쓱싹! 바쁜 아침 ‘퀵 메이크업’ 요령
▶ [지못미 ★뷰티] 그녀들의 갸우뚱 스타일링…거울이 필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