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힙합그룹 아내들의 미모 대결! 개코 vs DJ투컷 아내 중 최강 외모는?

2011-08-27 11:22:05

[김수지 기자] 힙합그룹 남자가수의 아내들이 빼어난 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 아내와 에픽하이의 DJ투컷의 아내가 바로 그 주인공.

힙합그룹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는 군복무 중임에도 불구하고 휴가를 나왔을 당시 미모의 아내와 웨딩 마치를 올려 화제를 모았다.

개코의 아내 김수미씨는 미국에서 회계학을 전공한 재원으로 빼어난 외모와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 임신 9개월째에 접어들어 9월말 혹은 10월 초에 아이를 출산할 예정이라 8월에 제대한 개코는 겹경사를 맞게 됐다.

또한 에픽하이의 DJ투컷 역시 미모의 아내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투컷은 2009년 입대 이틀을 앞두고 2살 연상의 아내와 결혼을 했다.

8월23일 투컷은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도 여름 휴가. 오션월드 다녀왔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 투컷은 아내와 함께 나란히 선글라스를 끼고 손을 잡고 다정하게 산책하고 있었다. 특히 공개된 투컷의 아내는 아름다운 외모와 날씬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투컷이 군복무를 시작하기도 전에 결혼식을 올린 이유를 알 것 같다는 의견이 많았다.

한편 개코와 투컷의 미모의 아내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힙합하면 아름다운 부인을 얻는 건가”, “두 커플다 너무 잘 어울린다”, “빼어난 외모만큼이나 몸매도 짱이다” 등의 의견을 보였다. (사진출처: DJ투컷 트위터, 아메바컬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개강 앞두고 망가진 피부 '극복'하는 방법
▶ 장재인 vs 손담비 단발머리, 닮은 듯 다른 두 사람
▶ 최민수 복근 공개, 뽀얀 살결의 ‘아기 배’로 시선 집중!
▶ 고은아 얼굴살 굴욕, 예전과 부쩍 달라진 외모에 "누구?"
▶ 전도연, 그녀의 빛나는 올 가을 동안 메이크업 시크릿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