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DJ DOC의 자유분방 헤어스타일 따라하기

2010-08-02 09:26:50

[뷰티팀] DJ DOC가 6년 만에 가요계에 복귀해 7집 앨범 '풍류'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의 '나 이런 사람이야'와 '부치지 못한 편지'와 같은 곡들은 재미있는 가사와 강한 비트로 네티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DOC는 이번 앨범의 뮤직비디오에서 자신들의 느낌을 한껏 살렸다. 이번 앨범의 콘셉트는 DJ DOC 바로 그들 자체였다.

타이틀 곡 '나 이런 사람이야'의 뮤직비디오는 많은 유명 가수를 패러디해 재미를 더해 준다. 패러디를 하는 만큼 스타일에도 많은 변화를 줬다.

라메종 0809 by이종문의 준호 원장은 "우선 김창렬은 모히칸 스타일에 약간의 비대칭을 주고 헤어 컬러는 진한 적 빛으로 포인트를 줬다"라고 말했다.

준호 원장은 "정재용은 약한 모발을 보완하기 위해 바가지 머리라고 불리는 머쉬롬 스타일에 컬감을 강하게 주어 귀여운 이미지를 더욱 살렸다"라고 설명했다.

이하늘은 평소와 마찬가지로 스킨헤드 스타일을 연출했다. 수건을 머리에 둘러 변화를 주기도 했다.

이들의 이번 곡은 유쾌하고 밝기 때문에 헤어스타일도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콘셉트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DJ DOC와 같이 자유분방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이들의 헤어스타일을 따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 DJ DOC 뮤직비디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눈매에 따른 아이 메이크업 Tip
▶ 여름철 부스스한 내 헤어를 돌려줘!
▶ 도심 속, 한복판에서 '휴양'을 즐겨봐?
▶ 휴가지에서 '응급 피부 관리' 3가지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