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각양각색 바캉스 필수 아이템

2015-06-22 19:03:16

[김희영 기자]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뷰티 아이템 점검이 시작됐다.

2015년 여름 휴가를 떠나기에 앞서 꼭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강렬한 태양빛을 완벽하게 차단해줄 선 케어 제품부터 휴가지에서도 변함없는 여신 미모를 유지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까지 챙겨야 할 필수품도 각양각색.

여름 바캉스를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신제품들을 소개한다. 자신에게 꼭 맞는 제품으로 걱정 없는 휴가를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쥴리크, ‘로즈워터 밸런싱 미스트 인텐스’ 2015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쥴리크에서 매년 여름 특별한 디자인과 의미를 담아 한정판으로 선보이고 있는 ‘로즈워터 밸런싱 미스트’의 2015년도 리미티드 에디션인 ‘로즈워터 밸런싱 미스트 인텐스’를 출시한다.

‘로즈워터 밸런싱 미스트 인텐스’는 호주에 위치한 쥴리크 애들레이드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5가지 스페셜 로즈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인공 향이 아닌 5종류의 천연 장미향이 어우러진 우아하고 은은한 향이 특징이며 마시멜로 뿌리 추출물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또한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이 햇살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뜨거운 여름철에 더욱 유용한 제품이다.

마죠리카 마죠르카, 2015 서머 콜렉션 ‘스트립 더 퓨리티’ 출시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자연스러운 투명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2015 서머 콜렉션 ‘스트립 더 퓨리티(Strip the Purity)’를 공개했다.

한정 기간 선보이는 이번 콜렉션은 신개념 파이버 배합 클리어 마스카라와 크림 타입의 립 & 치크, 립글로스 2종으로 출시한다.

자연스러운 롱 래쉬 효과를 연출하는 ‘래쉬 시크릿 롱’은 듀엣 브러시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타고난 듯 길고 또렷하게 표현해주며 속눈썹 뿌리까지 섬세하게 도포할 수 있는 양날 빗 브러시를 이용해 마치 연장술을 받은 듯 풍성하고 긴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치크와 립 모두 사용 가능한 ‘블러드 온’은 입술과 피부에 자연스러운 혈색을 주는 컬러 멀티 밤이다.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빛나고 생기 있는 립과 치크를 연출해주고, 내추럴한 윤기를 더해준다.

반짝이는 입술 표현이 가능한 ‘허니 펌프 글로스 NEO’는 꿀의 보습성분으로 촉촉함을 가득 채워 꿀광 입술로 만들어 주는 립글로스다. 흘러내릴 듯 글로시한 윤기와 농밀한 반짝임으로 입술을 코팅시켜 주고 입술에 탱글탱글한 볼륨감을 준다.

에르메스, ‘오 드 만다린 암브레 오드코롱’ 출시


에르메스에서 여름을 맞아 생기 가득한 ‘오 드 만다린 암브레 오드코롱(Eau de Mandarine Ambree Eau de Cologne)’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오 드 코롱의 형태로 가볍게 천연의 향을 즐길 수 있는 에르메스 코롱 콜렉션 제품이다. 순간의 기쁨을 간결하게 표현하기 위해 창조된 코롱 콜렉션은 플로럴과 프루티 향이 주를 이루어 가볍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 드 만다린 암브레 오드코롱’은 전속 조향사인 장-끌로드 엘레나가 만다린과 엠버의 조화를 통한 싱그럽고 활기찬 향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향으로 생기로 가득한 햇살이 내리쬐는 과수원의 아삭함과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다.

메이블린 뉴욕, ‘베이비립스 캔디와우 립밤’ 4종 출시


메이블린 뉴욕이 캔디처럼 톡톡 튀는 색상으로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베이비립스 캔디와우 립밤’ 4종을 출시한다.

‘베이비립스 캔디와우’는 캔디처럼 생생한 컬러와 촉촉한 텍스처가 특징인 립밤으로 라즈베리, 오렌지, 체리, 피치 등 4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선명한 컬러가 얼굴을 환하고 생기 있게 연출해주며 각 제품별로 다양한 과일향이 달콤한 향기를 준다.

또한 블러셔로도 활용이 가능한 멀티 메이크업 제품으로 양 볼에 톡톡 발라주면 얼굴 전체를 더욱 환하고 생기 있게 표현할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메이크업 라인’ 출시


홀리카 홀리카는 바르는 순간 시원한 쿨링 효과로 완벽한 서머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쿨링 섀도우 5종, 쿨링 립틴트 3종, 쿨링 비비로 구성된 신상품 라인은 쨍한 컬러감과 뛰어난 밀착력은 물론 빙하수의 시원함을 동시에 선사해주는 여름 전용 메이크업 라인이다.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섀도우’는 피부 친화력이 높은 아미노산 베이스의 아이스 멜팅 크림이 눈두덩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여름철 가벼운 메이크업을 돕는다. 01호 마르가리타, 02호 롱 아일랜드, 03호 마이타이, 04호 핑크레이디, 05호 블루 문까지 칵테일에서 모티브를 딴 독특한 컬러명의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립틴트’는 한 번의 터치로 입술에 생기를 더하고 자주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타투한 듯 강렬하게 발색되는 립틴트다. 아이스 체리, 아이스 오렌지, 아이스 핑크 등 3가지 컬러 모두 여름의 싱그러움을 담아 생기 가득한 입술을 완성시킨다.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BB SPF50+PA+++’는 피부에 닿자마자 얼음을 얹은 듯 -5℃의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해 태양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메리케이, ‘미네랄 치크 듀오’ 출시


메리케이는 생기 있고 입체적인 얼굴을 표현할 수 있는 멀티 블러셔 ‘미네랄 치크 듀오’를 새롭게 출시한다.

‘미네랄 치크 듀오’는 매트한 질감의 치크 컬러와 은은한 펄 하이라이터의 조합으로 누구나 손쉽게 건강해 보이고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썸머리 핑크와 페일 펄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핑크 계열의 ‘라이프 워터멜론’, 웜 코럴과 골든 펄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피치 계열의 ‘쥬이시 구아바’ 등 2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하나의 팔레트에 발색력이 풍부한 치크 컬러와 화사하고 입체적인 얼굴로 연출해주는 펄 하이라이터가 함께 내장돼 있어 각각 따로 사용하거나 블렌딩해 다양한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사용 시 가루날림이 적어 들뜨지 않고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탁월한 지속력으로 별도의 수정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오랜 시간 동안 깔끔하게 유지된다.

록시땅, 남성화장품 라인 ‘쎄드라’ 출시


록시땅이 남성화장품 라인 ‘쎄드라’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라인은 시트러스 열매인 쎄드라 열매를 바탕으로 남성의 피부에 청량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면도 전, 후 소중한 피부를 케어해 줄 쉐이빙 제품부터 모이스처라이저, 샤워젤, 향수, 데오도란트 등 8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록시땅 쎄드라 라인의 대표제품인 ‘쎄드라 글로벌 페이스젤’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면서도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전하는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프로방스의 황금섬 코르시카에서 발견된 신비의 과일 쎄드라의 상쾌한 에너지를 전하는 쎄드라 추출물이 피부에 활력을 선사해주며 과도한 피지를 정돈하는데도 효과적이다.

이외에 면도 시 풍부한 거품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가 거칠어지는 느낌 없이 활력을 남겨 주는 ‘쎄드라 쉐이빙 젤’, 면도 후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진정효과를 부여하는 ’쎄드라 애프터 쉐이브 크림‘ 등 오일리하고 답답했던 남성피부에 상쾌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궁중비책, ‘안심 유아 구강케어’ 3종 출시


궁중비책은 영유아들을 위해 유해성분은 제거하고 바르고 건강한 유치 관리를 위한 ‘궁중비책 안심 유아 구강케어’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케어 라인은 ‘베이비 덴탈 티슈’와 ‘베이비 덴탈 케어 1단계 치약’, ‘베이비 덴탈 케어 2단계 치약’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아기 건강에 유해 가능한 화학성분을 배제하여 안전하게 만들었다.

‘베이비 덴탈 티슈’는 일회용 구강 청결 티슈로 화학성분과 방부제를 넣지 않고 안전하게 멸균 처리한 것이 특징. 액상 타입의 ‘베이비 덴탈 케어 1단계 치약’은 칫솔질을 처음 배우거나 스스로 치약을 뱉지 못하는 2세 이하 영유아들에게 적합하며 ‘베이비 덴탈 케어 2단계 치약’은 스스로 칫솔질을 하는 4세 이하 영유아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바닐라코, ‘투모로우 네일’ 78종 출시


바닐라코가 폭넓은 스펙트럼의 핑크 컬러가 특징인 ‘투모로우 네일’ 78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투모로우 네일’은 60종의 컬러링용 네일과 손톱에 영양과 윤기를 주는 18종의 케어용 제품으로 구성됐다.

컬러링용 제품은 26종의 다양하고 세분화된 핑크 컬러를 중심으로 블랙, 그레이, 화이트, 베이지 등의 기본 컬러와 여름에 잘 어울리는 네온 컬러, 신비로운 투톤 펄감의 홀로그램 컬러로 출시된다.

또한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면 개성 있는 네일룩을 연출 할 수 있는 20종의 글리터도 확인할 수 있다. 더하여 둥글고 납작한 고급 브러쉬로 제품의 발림성을 극대화하였으며 우수한 발색력으로 생생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케어용 제품 18종은 손톱을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에센스 펜, 큐티클 오일, 수분에센스, 앰플, 손톱 강화제와 네일의 컬러와 지속력을 높여주는 베이스 코트 3종, 탑 코트 8종 및 빠른 건조를 위한 퀵 드라이어와 리무버로 구성됐다.

글로시박스, 차홍아르더와 ‘썸머 헤어 컬렉션’ 론칭


글로시박스는 차홍아르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름철 완벽한 헤어케어를 위한 ‘썸머 헤어 컬렉션(SUMMER HAIR COLLECTION)’을 론칭했다.

‘차홍아르더X글로시박스 썸머 헤어 컬렉션’은 차홍 원장과 황민영 에디터를 비롯해 차홍아르더의 프로페셔널한 헤어 디자이너들과 글로시박스의 헤어 전문 MD들이 여름철 두피와 헤어 건강을 위해 필요한 제품을 고심 끝에 선정한 구성이다.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인 로레알 프로페셔널, 아미카, 듀크레이, 아모스 프로페셔널이 참여했다.

‘썸머 헤어 컬렉션’은 두피케어부터 모발 강화, 데일리 케어까지 혼자서도 집에서 충분히 관리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듀크레이 네옵티드 로씨옹’은 모낭을 튼튼하게 가꾸고 두피를 관리해 모발을 강화 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

‘아미카 오일 트리트먼트’는 끈적임이 적고 가벼운 제형으로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크레파쥬 드 쉬뇽’과 ‘볼륨 아키텍트’는 손쉬운 스타일링을 제공하며 ‘아모스 프로페셔널 리페어포스 헤어BB크림’은 손상된 모발을 감추고 윤기와 탄력을 주는 셀프 데일리 케어를 가능케 한다.

스킨푸드, 바캉스 시즌 위한 ‘레몬 버베나 바디 라인’ 3종 출시


스킨푸드는 여름철 바캉스 시즌에 앞서 매끈하고 촉촉한 바디 피부로 가꾸어주는 ‘레몬 버베나 바디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수분감의 바디 전용 라인으로 사계절 내내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레몬 버베나 바디 워시’는 레몬 버베나의 상큼한 향과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거칠고 메마른 바디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레몬 버베나 바디 로션’은 끈적이지 않는 수분 겔 타입의 로션으로 촉촉하면서도 깔끔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레몬 버베나 바디 스크럽’은 호수염을 함유해 바디 각질을 개운하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온뜨레, ‘까띠에 리밸런싱 앤 매티파잉 3종 by 온뜨레’ 출시


온뜨레는 수분 공급은 물론 과다한 피지 분비 억제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난 ‘까띠에 리밸런싱 앤 매티파잉 3종 by 온뜨레’를 출시한다.

‘까띠에 리밸런싱 앤 매티파잉 3종’은 알로에베라 추출물과 갈조류 추출물인 카라기난, 헤이즐넛 추출물을 함유해 산뜻한 수분 공급과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 시간이 지나도 속 당김은 물론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이 없이 매끄러운 피부로 집중 케어 해준다.

특히 ‘까띠에 리밸런싱 클렌징 젤 by 온뜨레’는 알코올과 유해 합성 계면 활성제가 없어 저자극 미세 거품이 피부 노폐물과 함께 묵은 각질 및 모공 속 산화된 피지까지 부드럽게 녹여 제거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솔직한 4개 브랜드숍 ‘알로에 수딩젤’ 품평기
▶ [스타뷰티 줌인] 장나라-고성희-보아, ‘드라마틱 메이크업’ 스타일 엿보기
▶ 男女 스타들의 마스크팩 인증샷
▶ [뷰티신상] 티 나지 않게 예뻐지기
▶ 女 연예인 피부 따라잡기! 수분크림 활용 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