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효리, 김혜수 누른 신민아, '부러운 비키니 몸매 1위'

2009-08-04 09:58:15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신민아가 올 여름 여성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비키니 몸매’로 뽑혀 화제다.

홍보대행사 헤라PR에서 6-7월 한 달간 진행한 ‘비키니와 다이어트’ 설문조사 결과 20대 여성 가운데 53%가 바캉스에서 비키니수영복을 입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고 있으며, 이중63%가 다이어트를 위해 목표로 삼는 연예인을 ‘신민아’로 꼽았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으로도 유명한 신민아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김강식 바른체한의원 원장은 “신민아의 마르지 않으면서 하체가 길고 볼륨 있는 몸매는 최근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타입이다”며 “귀여운 면과 여성스러운 면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고 말했다.

168cm의 키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를 지닌 신민아는 전체적으로 근육과 골격을 유지하면서 굴곡이 잘 살려진 몸매로 건강미와 섹시미는 물론 여성미를 고루 갖췄다는 평이다. 얼마 전 청바지 브랜드 화보에서는 유연하고 매끈한 S라인을 선보였는데 이때 화보촬영 영상이 인터넷에 유포되면서 화보와 실제모습이 전혀 차이가 없어 네티즌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종종 광고포스터 촬영 시 CG를 사용해 모델의 몸매를 교정하는 일이 있으나 완벽하리만큼 S라인을 지닌 신민아의 몸매가 실제와 전혀 다르지 않았기 때문.

또한 허리라인이 잘 살아 있는 그녀는 비키니 몸매로 가장 이상적이라 할 수 있다. 김강식 원장은 “많은 사람들이 비키니를 입기 위해 체중을 줄이는 것에 열중하고 있으나 실제로 예쁜 몸매는 단순히 마른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볼륨이 살아있는 것이며 그러기 위해서 허리라인이 잘록하게 살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설문 조사에서 비키니를 입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이 가장 신경 쓰는 부위는 ‘뱃살’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동방신기
해체설 관련 입장 표명




화제뉴스 2

가슴노출 레이디가가
네티즌 당황




화제뉴스 3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커플이 뭉쳤다!



▶ 동방신기 공식입장 발표 "해체는 없다"
▶ '스타일', 시청률도 엣지있게
▶ '세븐의 그녀' 박한별, 청순외모와 늘씬 각선美 '최고'
▶ 유승호, 기습 키스신 공개 '누나들 울겠네'
▶ 레이디가가, 가슴 노출 '헉!'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