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매리는외박중' 반응 고조! "'성스' 인기 이을까~"

2010-11-09 22:25:55

[연예팀] KBS 화제의 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의 정인(김재욱)과 서준(김효진)의 존재감이 범상치 않다.

‘매리는 외박 중’에서 능력 있는 드라마 제작사 대표 ‘정인’으로 나오는 김재욱의 특유의 차갑고 사무적인 모습이 오히려 차도남의 표본으로 떠오르며 인기몰이를 예감하고 있다.

극중 정인은 매리와 가상결혼을 하게 되는 또 한명의 남편으로 정인은 아버지 정석(박준규)의 뜻을 거스르지 않으면서 비즈니스적 마인드로 매리(문근영)와의 가상결혼에 동조하게 된다. 이어 매리와는 뜻밖의 만남으로 그 ‘가상 결혼’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정중한 싸가지’는 매리가 정인을 지칭한 별명으로 정중한 말투지만 차갑고 다소 거만해 보이는 정인 캐릭터를 한마디로 일축한 것.

또한 첫 회에 짧은 등장이었지만 ‘서준’ 김효진의 존재감이 빛난다는 반응이다. 무결(장근석)의 밴드 공연을 관람하다가 매리와 부딪힌 여배우 서준(김효진)은 짧은 등장 이었지만 강한 임팩트를 남겨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만화 원작에는 없던 캐릭터인 서준은 드라마의 극적 재미를 위해 만들어져 무결의 전 애인이자 현재 정인과는 드라마 출연 계약을 한 여배우 역할이다.

4명의 주인공들이 우연과 인연으로 접점을 만들어 가면서 어떤 스토리를 이어갈 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오늘 밤 방영되는 '매리는 외박 중' 2화에서는 얼떨결에 무결과 정인 두 명의 남자와 가상 결혼 100일을 시작하는 ‘매리’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리는 외박 중'은 드라마 본방 시청자를 위해 QR(Quick Response) 코드를 활용한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매회 방송 후 ‘매리는 외박 중’ 홈페이지 에서는 본방사수 퀴즈 이벤트가 열린다.

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은 만화 ‘풀 하우스’ 원수연 작가의 웹툰이 원작으로, 드라마 ‘궁’의 인은아 작가가 집필했다. 네 명의 각기 다른 청춘들이 만나 꿈과 사랑을 고민하고 ‘가상결혼’ 이라는 소재를 사랑스럽게 그려낼 로맨틱 코미디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KBS 월화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은 한 여자와 두 남자의 이중 가상 결혼생활을 유쾌하게 그려 20대~5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로 11월 9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와이트리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이수근 '본능적으로'로 강승윤에게 도전장? 왜 하필…
▶임태경-박소연, 결혼 8개월 만에 이혼 "둘만의 사연 있는 법"
▶노유민 예약취소? 소속사 "결혼설-임신설-상견례설" 강력 부인!

▶유재석 '싸구려커피' 열창 탁월한 가창력 뽐내, 가사 실수 옥에 티 아쉬워
▶닉쿤 "방탕한 생활도 할 수 있을때 해봐야죠" 깜짝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