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역전' 박시후 오열로 안방 '눈물 쓰나미' 예고

2011-01-17 16:15:57

[연예팀] 꼬픈남 박시후가 폭풍오열로 안방극장에 '눈물 쓰나미'를 예고하고 있다.

박시후(구용식)는 17일 방송될 MBC 월화극 '역전의 여왕'에서 태어나서 한 번도 만난 적 없었던 친엄마와 30여 년 만에 상봉하게 된다.

용식은 아버지 구회장의 도움으로 친어머니가 한국에서 수술을 앞두고 있음을 알게 돼 그 동안 항상 엇갈리는 두 모자를 안타깝게 지켜보던 시청자들에게 안도감을 줬다. 형 용철의 계략에 속아 가짜 엄마를 만나기도 했던 용식은 시청자들의 염원대로 친엄마를 만나 그 동안 쌓아뒀던 그리움과 서러움을 눈물로 쏟아낼 예정이다.

14일 일산의 한 병원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박시후는 생애 처음으로 친엄마를 만나게 되는 용식의 두렵고도 가슴 먹먹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촬영 내내 감정연기에 몰입하는 집중력을 보였다.

특히 촬영이 끝난 이후에도 흐르는 눈물을 멈추지 못하는 등 감정에 완전히 몰입한 박시후로 인해 촬영장이 한동안 숙연해졌다는 후문. 또 용식의 친모역할로 나오는 중견배우 유혜리 역시 멀리서만 지켜보던 아들을 직접 만나는 엄마의 심정을 절절한 연기로 표현해 스태프들의 마음을 애잔하게 만들었다.

이밖에도 27회에서는 태희(김남주)와 여진(채정안)의 술대작 맞대결이 유쾌하게 그려질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용식은 갑자기 냉정해진 태희에게 오해와 상처를 받은 상태여서 구본태희 커플의 향후 향방 또한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제작사 측은 "용식이라는 인물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 어머니와 진정한 가족에 대한 그리움으로 목말라했던 지난 시절을 헤아려야 할 것"이라며 "드라마 속에 인물들 하나하나가 자신들만의 사연을 가지고 있어 시청자들에게 모든 이야기가 설득력 있게 다가갈 수 있는 것 같다. 친모를 만난 용식이 또 어떤 변화를 겪게 될 지도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매회 인생에 대한 깊이 있는 메시지를 전하는 공감드라마 MBC '역전의 여왕'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유니온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시크릿가든' 속 길라임, 김은숙 작가 그려낸 것? "30만원 월세방 실제 이야기"
▶'런닝맨' 유재석 '뽕6' 주역으로 낙점? 이준익 감독이 인정했다!
▶'시크릿가든' 결말, 헤피엔딩 성료! 다음은 22일 '시가' 스페셜에 '주목'
▶'대세녀' 아이유, 함께하는 男까지 대세! 삼각관계 퍼포먼스 '주목'!
▶신현준, 띠동갑도 넘는 이태임에 '띠용' 핑크빛 열애설 꽃피나?
▶[마지막찬스] 카페 방문만 해도 화장품 세트가 펑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