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화보] 유진 기태영 결혼식 사진 "우리 결혼했어요~태영씨 어디봐요?"

2011-07-24 09:52:43

[박문선 인턴기자] 드디어 유진 기태영 커플이 백년가약을 맺었다.

7월23일 오후1시 유진, 기태영 커플은 인덕원의 한 교회에서 담임 목사님의 주례와 배우 류승룡씨의 사회로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번 웨딩은 로얄 웨딩 콘셉트로 진행되었으며 유진이 평소에 좋아하는 퍼플 칼라를 주조색으로 해서 교회 내부를 꾸몄다. 그린 컬러를 비롯해 앤틱한 느낌이 더해져 고급스럽고 세련된 공간에서 두 사람은 미래를 약속했다.

웨딩 관계자에 따르면 신랑 기태영은 최고의 행운아답게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았다고 전했다. 비즈가 가득한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은 유진은 예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감동시켰다.

두 사람은 시종일관 사랑이 가득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았다. 기태영은 늠름한 모습으로 가족들과 방문객을 맞아 식장은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 축가는 빅뱅의 태양과 가수 시온이 두 사람을 위해 만든 곡을 불러 감동을 주었다.

한편 유진 기태영 결혼식은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새롭고 독특한 콘셉트 웨딩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진, 기태영 커플은 유럽으로 허니문을 떠날 예정이다. (사진제공: 웨딩 스페셜리스트 유나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조권-윤두준, 백발 노인 분장 50년 후 모습 짐작…폭소
▶ 휴잭맨 3각커플? "전지현 VS 리빙빙 누가 더 끌려?"
▶ 신동 티저, 다이어트 요요는 가라! 파격 변신~ '패셔너블 007 돋네'
▶ 이수만 기부, CF 출연료 등 1억 원 프랑스 한국 문화원에 쾌척
▶ 백지영 커플사진 속 이종석 "썬은 잘 지내요~" 근황 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