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백지영 커플사진 속 이종석 "썬은 잘 지내요~" 근황 전해

2011-07-22 23:47:51

[박문선 인턴기자] 백지영 커플사진에 깜짝 등장한 이종석이 며칠 전 근황을 전했다.

백지영의 커플사진은 영화 '비상' 회식 자리에서 찍은 것으로 이종석도 이 자리에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종석은 '시크릿 가든'에서 천재음악가 '썬'역할로 오스카(윤상현)와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7월19일 이종석은 미투데이를 통해 "종석입니다. 많이 더우시죠? 저는 영화 '비상'과 '코리아' 촬영으로 한 달의 반은 지방을 오가느라 고속도로와 아주 친해지고 있지요"라고 팬들의 안부를 물었다.

이어 이종석은 "물론 드라마 준비도 차근차근~ 더울땐 시원~ 한 팥빙수 먹으면서 만화책보기? 혹은 차가운 바닷속에 풍~덩! 하고 싶은날이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전 매일 학원을 오가느라 햇볕과 아주 많이 친해졌어요. 더운데 밖에서 촬영할 땐 늘 썬크림을 바르세요. 안 그러면 저처럼 타요", "저도 오늘같은 날 계곡 물에서 놀면서 팥빙수나 먹고 싶네요", "고속도로 휴게소마다 가면 종석 엘프님을 만날수 있나요?" 등 팬들의 애정이 가득담긴 글들이 주를 이루었다.

한편 이종석은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천재음악가 '썬'역할을 맡아 팬층을 구축하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그는 영화 '비상'과 '코리아' 촬영에 매진 중이다. (사진제공: 이종석 미투데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문채원 태도논란, 물총 벌칙에 “그만하세요!, 아… 진짜”
▶ 장우혁, 전용기 미모의 스튜어디스와 다정한 인증샷
▶ 김준호, 마카오톡 3억 광고 거절한 사연
▶ 드라마 속 최신 트렌드, 각종 재벌들이 뜬다? 열에 아홉은 후계자
▶ [포토]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의 핫한 비키니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