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자기관리녀 짝12기-여자2호 철쭉여왕? “많이 봤다 했더니…”

2011-10-28 13:59:52

[박문선 기자] 자기관리녀 ‘짝’ 출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

10월27일 tvN ‘화성인 X파일’에는 미인대회 3관왕을 거머쥔 자기관리녀가 등장했다. 화성인 자기관리녀는 헬스와 요가를 통해 심신을 단련하며 하루 6시간 이상을 운동을 한다고 밝혔다.

식습관도 철두철미하다. 자기관리녀는 하루에 한 끼만 먹고, 오직 채소만 먹는 것은 다반사였다. 호박에도 녹차가루를 대거 투하해 늘 긴장의 끈을 놓지 않았다.

또한 자기관리녀는 명동 한복판에서 다리 찢기를 하는 등 24시간 자기관리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였다. 화성인에 자기관리녀가 등장하자 네티즌들은 9월 초 ‘짝12기’ 여자 2호와 동일인물이라는 사실을 파헤쳤다.

‘짝’ 여자 2호는 2011 철쭉여왕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또한 자기관리녀는 ‘짝’에 출연당시 미인 대회 출신 요가 강사라고 소개한 바 있다.

자기관리녀는 ‘짝’에 출연한 남자 5호 한의사에게 즉석 진료를 받았다. 자기관리녀는 몸이 좋지 않자 남자 5호에게 침을 맞고 이어 데이트까지 했지만 최종 커플에는 실패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어디서 많이 봤다더니 짝에 나온 철쭉여왕이었네? 화성인 ‘빵녀’도 KBS ‘안녕하세요’에 조선시대녀로 나오더니, 겹치기 출연 심하다”, “반가웠다. 짝에 나올 땐 미모가 타고난 줄 알았는데 자기관리녀로 보니 숨겨진 노력이 있었구나”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tvN ‘화성인 X파일’ / SBS ‘짝’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윤지 콤플렉스, 허벅지? "'부산국제영화제' 통해 콤플렉스 극복"
▶ 오중석, 정형돈에 누드 사진 담보로 무엇 요구? ‘연예인 킬러님’
▶ 수학시간에 잠깐 졸면 “3초만 봐도 잠이 솔솔? 불면증 퇴치그림”
▶ 이청아 감량 4kg, 비결은? "배구, 필라테스" 정일우, 이기우도?
▶ 성유리 인형 “우와~어떤 게 성유리고, 어떤 게 인형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