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뿌리깊은 나무’ 무휼 조진웅, 1년 간 무슨 일이? ‘체중 변화 놀라워’

2011-11-19 11:18:29

[김혜진 기자] 배우 조진웅이 한 해 동안 놀라운 몸무게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SBS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에서 세종의 호위 무관 무휼 역에 열연을 펼치고 있는 조진웅이 2011년 한 해 동안 놀라운 체중 감량을 보여줬다.

2010년 12월 영화 ‘헬로 고스트’ VIP 시사회와 2011년 1월 영화 ‘글러브’ 언론 시사회, 영화 ‘조선 명탐정’ VIP 시사회에 참석한 조진웅은 지금의 샤프한 모습과는 대비되는 후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통통한 볼살과 턱살로 인해 지금의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묵직한 인상과는 다르게 순하고 귀여운 인상을 보이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미 조진웅의 다이어트는 ‘뿌리깊은 나무’ 1회 방송부터 화제가 되어온 사실로 연관검색어에까지 ‘조진웅 다이어트’를 올리기도 했으며 그의 변천사를 모아놓은 사진들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기도 하다.

네티즌들은 “처음에 조진웅씨 아닌 줄 알았다” “다이어트 통해 캐릭터 변신도 성공, 훈남 변신도 성공”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의 캐릭터 변신을 위한 혹독한 체중 감량을 칭찬하고 있다.

한편 조진웅이 무휼로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재방송은 일요일 오후 1시부터 방영된다. (사진출처: SBS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방송 캡처 / bnt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집단모욕죄' 고소당한 최효종, 당당히 대학강연…300여명 몰려
▶ 조인성 신현준 탁재훈, 훈훈한 男배우들의 코믹사진 '웃겨도 멋있네'
▶ 데미 무어 결국 이혼, 애쉬튼 커쳐의 불륜으로 박살난 신뢰 '회복 불가'
▶ 효민 식단 공개, 아침 식사가 간식 수준 '물오른 미모의 비결?'
▶[★화보] 황정음, 탱크탑+레깅스만 걸치고 탄력 몸매 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