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양현석, 아내 이은주와 9년간 비밀연애 "너무 미안하다"

2012-05-22 05:48:07

[연예팀] YG 엔터테인먼트 수장 양현석이 아내 이은주와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5월2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는 양현석이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양현석은 이은주와 9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 연애담을 공개했다. 그는 "이은주의 연애는 비밀이였다. 커피숍도 간 적이 없으며 심지어 영화를 본 적도 없다"고 당시를 회상하며 "지금 생각하면 아내인 이은주에게 너무 미안하다"고 전했다.

이어 "이은주를 자주 보니 정이 들었다. 내가 원래 작고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이은주가 작고 귀여웠다"고 전했다. 하지만 양현석에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였다.

양현석과 이은주는 제작자와 소속사 아티스티였기 때문. 당시 이은주는 3인조 걸그룹 스위티의 멤버였다. 또한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의 동생이였기 때문.

이후 양현석은 "3년 만에 이은주에게 '나 너 좋아하는 것 같다'고 말했지만 믿어주지 않았다"며 "하지만 2시간이 넘는 전화 통화 끝에 이은주가 마음의 문을 열어 주었다"고 전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은 "어렵게 만난 둘 분이기에 더욱 예쁜 사랑했으면 좋겠다", "양현석에게 이런 러브 스토리가 있었다니", "힘든 연애였던 만큼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양현석은 이은주와 결혼식을 올리지 않은 것에 대해서 "서태지와의 약속 때문이였다. 서태지와 나에게 제일 창피한 것이 결혼식이었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아이유 키스 퍼포먼스, 제지하자 “스무살이라고요” 버럭
▶부부의 날 특집 '이백녀' "아내의 대화욕구, 남자 姓욕구 만큼 강해져…"
▶박하선 화보, 어깨·가슴라인 드러나는 호피 드레스 ‘박쌤 맞아?’
▶손예진 화보, 숨겨 놓은 육감 몸매? ‘내가 바로 청순글래머’
▶오늘 성년의 날, 1992년생 아이돌 스타 누구? ‘너네 동갑이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