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댄싱2 효연 퀵스텝, 형광색 의상 보다 화려해…‘역시 댄스퀸!’

2012-07-08 21:40:11

[연예팀] ‘댄싱2’ 효연 퀵스텝 실력이 화제다.

7월6일 방송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2’(이하 ‘댄싱2’)에서 효연은 노래 ‘잉글리시 맨 인 뉴욕(Englishman in New York)’에 맞춰 파트너 김형석과 함께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효연은 이날 무대 의상 컬러인 형광색과 같이 화려한 퀵스텝 실력을 뽐내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또한 음악에 몸을 맡긴 듯 물이 흐르는 듯한 자연스러운 리듬감은 그의 ‘댄스퀸’이라는 수식어를 새삼 실감케 했다.

이러한 효연의 무대를 접한 심사위원 김주원은 “기복 없이 발전을 보여주는 팀이라고 생각한다. 안정감 있는 춤 잘 봤다”고 극찬을 보냈으며, 송승환 심사위원도 “소녀시대아저씨 팬들이 늘어나는 데는 효연씨 영향이 큰 것 같다”고 효연의 댄스 실력을 높이 평가했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댄싱2 효연 퀵스텝, 정말 대박이다”, “댄싱2 효연 퀵스텝, 어떻게 하면 저렇게 잘 출 수 있지?”, “댄싱2 효연 퀵스텝, 역시 댄스 퀸이야!”라며 열띤 반응을 보내고 있다. (사진출처: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2’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JYP건물 귀신, 조권·수지 “벌써 10년째 출몰, 정말 이상한 것은…”
▶저스틴 비버, 속도위반으로 구설수
▶원자현, 요가하다 상의 훌러덩 ‘몸매 종결자’가 당황?
▶주니엘 졸린눈 해명 “나중에는 섹시해 보일 수도 있잖아요”
▶[bnt포토] 2012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 수영복에 드러나는 글래머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