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윤주 파격의상, 매혹적인 가슴라인+잘록한 허리선 '압도적인 카리스마'

2012-07-21 16:21:04

[연예팀] 모델 겸 MC 장윤주가 첫 심사에서 완벽한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파격드레스로 기선제압에 나선다.

7월21일 밤 11시 방송되는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3' 1회에서 첫 심사에 나선 MC 겸 심사위원 장윤주는 파격적인 의상으로 드러난 몸매 뿐 아니라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포즈가 어우러져 한층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뿜어냈다.

이 날 장윤주가 선택한 의상은 화이트와 베이지 색상의 슬리브리스 톱드레스. 매혹적인 어깨와 가슴라인은 물론 잘록한 허리선을 살짝 드러낸 섹시한 스타일로, 스커트 부분은 하늘거리는 쉬폰 소재로 우아한 매력까지 더하고 있다. 더욱이 매끈한 등 라인을 고스란히 드러낸 파격적인 뒤태, 제주도의 강한 바람에 흩날리는 스커트 자락에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고. 특히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분위기를 압도, 톱모델다운 카리스마로 심사현장을 숨죽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우아한 섹시미로 시선을 사로잡은 장윤주는, 이 날 날카로운 심사평을 쏟아낼 예정이다. 여느 시즌보다 탁월한 실력과 끼를 가진 우월한 도전자들이 첫 미션부터 치열한 경쟁을 펼쳐낸 터라, 심사위원들 역시 까다롭게 평가하며 서로 의견차이를 빚는 등 살얼음판 같은 긴장감 속에 심사가 진행된다고. 특히 장윤주와 이혜주 편집장이 날선 신경전 속에 냉랭하게 굳은 표정으로 심사하는 모습이 예고 영상을 통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 날 첫 미션이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수준급의 화보를 선보인 도전자들 중 과연 첫번째 탈락의 고배를 마실 도전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싸이 생방송 난입, 독특한 신곡 홍보 방법 “방송사고 난 줄 알았네”
▶ 무한도전 예고편 "이보다 더 긴 기다림은 없었다"
▶ 아이유 성인식 댄스, '섹시댄스인데 왜 귀여울까…'
▶ ‘다크나이트 라이즈’ 美총기 난사에 파리 프리미어 취소, 홍보도 차질
▶ [bnt포토] 레이싱모델 민수아 '비키니모델 대회 1등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