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무한도전 예고편 "이보다 더 긴 기다림은 없었다" 정준하·하하 포텐터진 그날

2012-07-21 13:05:28

[연예팀] 무한도전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현재 조회수가 3십만건을 넘겼다.

7월20일 MBC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에는 21일 방송될 '무한도전' 287회 예고편 영상이 게재됐다. 그동안 MBC 파업으로 잠정 중단됐었기에 이를 기다린 팬들은 더할나위 없이 반갑기만 하다.

예고편은 '돌아온 무한도전 <무한뉴스> & <하하 VS 홍철> 하이라이트'라는 제목으로 30초 분량의 예고편과 함께 "이보다 긴 기다림은 없었다! 더 뜨거워진 팀워크로 돌아온 일곱 남자! 무한도전식 복귀 신고! <무한뉴스>! 그리고... 우리의 대결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오랜 기다림에 지친 당신을 위한 야무진 다시보기 서비스! 진짜 '형'을 가리기 위한 사나이들의 승부 <하하 VS 홍철>까지!"라고 게재되어 있어 기대감을 자아냈다.

금일 방송되는 예고편대로 '무한도전'은 멤버들의 근황을 전하는 '무한뉴스' 형태로 정준하의 집들이, 형돈이와 대준이 가수 데뷔, 정현돈 부부의 쌍둥이 소식 등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MBC '무한도전'은 21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MBC '무한도전' 예고편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무한도전 첫 촬영, 정준하·하하 얼마나 기쁘면 “괜찮았어?”
▶ 보라 1박 2일 출연, 시즌2 사상 첫 여자 게스트 '기대만발'
▶ ‘캣우먼’ 앤 해서웨이 임신? ‘다크나이트 라이즈’ 개봉 앞두고
▶ 박진영 성형수술 안하는 이유는? “가능성 없으면 투자 안해”
▶ [bnt포토] 손세빈, 볼륨감 돋보이는 핑크빛 드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