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카라, 일본 두 번째 정규앨범 '슈퍼걸' 11월23일 발매

2011-10-26 08:36:39

[문하늘 기자] 걸그룹 카라가 일본에서 두 번째 정규 앨범 '슈퍼 걸'을 발매한다.

10월26일 카라의 소속사는 "카라가 두 번째 정규 앨범 '슈퍼 걸'을 11월23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2011년 12월카라는 일본 첫 정규 앨범 '걸즈토크' 발매 후 일본의 쟁쟁한 톱스타들 사이에서 앨범 발매 첫 주만에 1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려 골드 디스크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이후에도 4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각종 기록들을 세운 바 있어 이번 두 번째 정규 앨범 성적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일본 두 번째 정규 앨범으로 발매되는 '슈퍼 걸'은 '제트 코스터 러브' 와 'Go Go 서머', '윈터매직'를 비롯해 최근 국내에서 발표한 정규 3집 수록곡과 그 동안의 히트곡들을 일본어 버전으로 만든 앨범으로 A(CD+보너스트랙3곡수록+DVD), B(CD+ 보너스트랙3곡+포토북), C(CD+보너스트랙3곡수록) 등의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또한 각 버전 별로 미공개 메이킹 DVD 영상 및 화보 사진집이 특별 수록되어 노래와 함께 카라만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카라는 현재 일본 다섯 번째 싱글 '윈터매직' 프로모션 활동을 10월25일 마치고 귀국했으며 박규리만 주연을 맡은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 공연을 위해 일본에 체류 중이다. (사진제공: DSP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조규찬-김연우 평행이론 화제 '비틀즈 코드' 출연?
▶타블로 아이큐테스트, 11초에 맞춰…20초면 IQ170이라던데
▶권미진, 38kg 감량 성공 '완전 다른 사람 됐어~'
▶조권 무대 난입 ‘여보~나왔어!’…‘아담커플’ 무대초토화, 왜?
▶'안녕하세요' 남자목소리녀 등장에 출연진 경악 '외모와 딴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