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김현중 일본 데뷔앨범, 화이트+그린+레드 매력발산 이미지 컷 공개

2012-01-06 14:55:06
[안경숙 인턴기자] 가수 김현중이 일본 데뷔앨범에 재킷 이미지가 공개됐다.

1월25일 일본에서 정식 발매되는 김현중 첫 번째 싱글앨범 ‘KISS KISS / Lucky Guy’의 화이트, 그린, 레드 세 가지 컬러의 감각적인 재킷 이미지가 6일 공개됐다.

공개된 재킷 이미지 속 김현중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김현중의 일본 데뷔 싱글앨범에는 타이틀 곡 ‘키스키스’ 와 ‘럭키가이’, ‘브레이크 다운’을 비롯해 2010년 12월 도쿄돔에서 열린 DATV 자선 이벤트 ‘미소 프로젝트’의 주제가로 잘 알려진 ‘호호에미노 치카라’ 등 여러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김현중은 지난 해 국내에서 발매된 두 장의 미니앨범으로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레이디 가가와 비욘세 등을 누르고 日 오리콘 차트 ‘수입앨범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일본에서 첫 번째 싱글앨범을 발매하는 김현중은 2월5일 앨범 발매 기념 ‘프리미엄 라이브 2012’를 개최, 총 2만 여명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해를 품은 달’, 빠른 전개 흥미진진한 복선 ‘순조로운 출발’
▶ 유빈 과거사진, 숏 컷에 통통한 볼…보이쉬한 매력 ‘눈길’
▶ 감수성 대기실 사진 “대기실에서조차 웃기고 있네” 이게 뼈그맨?
▶ '난폭한 로맨스' 시청률 꼴찌…이동욱-이시영 호연 '막판뒤집기 할까?'
▶ 아이유 성형루머 소속사 프로듀서 “자꾸 이러시면 ‘고소’ 합니다”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