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빅뱅 승리, 뉴질랜드서 탑 영상 공개 '카리스마 어디갔어?'

2011-08-01 10:10:38

[김혜진 인턴기자] 그룹 빅뱅의 승리가 뉴질랜드에서 찍어 온 영상을 팬들에게 선물했다.

7월31일 그룹 빅뱅 멤버 승리는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뉴질랜드 산 위에서 빅뱅 멤버들과 함께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

승리는 “BIGBANG 뉴질랜드 노스페이스 광고촬영 중. 우리는 팥과 떡 그리고 시럽이 필요했다. 거대한 빙수 위에서 있는 기분 좋은 추억 만들어준 노스페이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또한 승리는 “한국도착 팬들위한선물 탑 태양 귀요미 촬영감독 승리 반지의제왕 나니아연대기 촬영장소”라는 태그를 덧붙여 깨알같은 웃음을 안겼다.

영상 속 빅뱅 멤버 지드래곤, 승리, 태양, 탑은 눈 쌓인 뉴질랜드 산 위에 앉아 휴식을 취하고 있다. 갑자기 탑이 “저 물 좀 먹고요”라는 말과 함께 눈을 마구 먹더니 바보 같은 천진난만한 웃음을 지어 멤버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지드래곤은 자신의 휴대폰으로 탑을 촬영하고 태양은 이를 받아주며 함께 눈을 먹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보인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추워보여요. 건강조심하세요” “진짜 즐거워보여요” “아 탑오빠 역시 본능은 숨길 수 없어” 등의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하고 있다. (사진출처: 승리 미투데이 영상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무사 백동수' 유승호, 교통사고 하루만에 복귀 '괜찮을까?'
▶ '불후2' 서인영 '처음그느낌처럼' 폭풍성량↑ 1위!
▶ 노홍철, 소지섭 복근에 빨래질…'복근 빨래판' 히트예감
▶ '무한도전' 조정경기 마친 유재석 눈물 '꼴찌라도 괜찮다'
▶ 이청용 부상, 거친 태클에 정강이 골절… 남은 시즌 출전 불투명